티스토리 뷰

 

 

 

벌써 겨울 경주여행 마지막 포스팅!

일주일이 넘는 시간동안 경주 겨울여행

포스팅 정리하면서 참 행복했다.

여행하고 돌아오면 끝나는게 아니라

이렇게 블로그에 정리하면서

다녀왔던 곳들이 온전히 나의 기억으로 자리잡고

함께했던 순간들도 더 짙어지니까

 


 

 

마지막 포스팅은 돌아오기 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경주 황리단길에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랑콩뜨레에 다녀왔다 !

 

 

랑콩뜨레

054-771-8017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1

평일 11:00 - 20:00

주말 11:00 - 21:00

 

 

사실 나는 랑콩뜨레를 몰랐다.

여기도 언니가 가자고 해서 간 곳 !

생각해보면 골고루 가고싶은 곳 간것같넹 히

그냥 경주 황남빵 사기에는

그냥 빵에 팥,, 늘 똑같으니깐

황리단길 베이커리 카페에

가는게 낫기는 했당

랑콩뜨레는 훌림목 골목 바로 옆에 있음 !

저기 훌림목이 보인다ㅋㅋㅋㅋㅋ

여기는 랑콩뜨레 포토존인데

조금 유치,,? ㅎ 0 ㅎ

너무 예쁜 랑콩뜨레 입구 ,,

완전 겨울과 잘 어울리는 카페다

랑콩뜨레 건강한 빵 !

진짜 너무 맛있기는 했음 ,,,,

짜자잔

이미 랑콩뜨레 안에는

사람이 진~짜 많았다.

나만 몰랐나봐?

황리단길 지도를 가져오면,,

뭐 쿠폰할인해주는거 있었나보다,,

우리는 전혀 몰랐고,,

그런거 받지 못했다 ,,

엉엉

아무튼 랑콩뜨레 황남점 영업시간!

우리는 먹고가지는 않았고

그냥 포장만 했당

입구에 이렇게 트레이가 있었고

우리는 트레이 2개에 잔뜩 담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빵냄새가 진짜 ,,

너무너무 좋았다

빵도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맛도 좋아보였다 !

 

 

 

 

 

경주랑콩뜨레 젤 유명한 마늘바게트와

얼그레이프레즐, 오징어먹물앙버터

이렇게 2개씩 샀당

프레즐 두박스 샀어야했다.

딸기가 철이라그런지

딸기가 올라간 베이커리라인이 많았고

다 사고싶었다 ,,

종류도 많고 비쥬얼도 좋고 ㅠ

랑콩뜨레 맘에들어ㅠ

 

 

 

랑콩뜨레 빵 진짜 많아,,

무슨 ,, 에바임,,

한쪽에는 타르트가 있었는데

진짜 ,, 너무 예쁘다

무슨 타르트를 또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랑콩뜨레는 진짜 비쥬얼부터

안 살 수가 없게 만든다 ㅠ

타르트 종류별로 다 사고싶어,,

선물용으로 진짜 좋을 것 같은

랑콩뜨레 타르트 !

이렇게 큰 타르트도 있었다

애플파이 사룽해

랑콩뜨레 서양과자점 ㅠ

레트로 오져ㅠ

랑콩뜨레는 베이커리라인도 진짜

기가막히지만 아이스크림까지 ,,

그냥 디저트란 디저트는

다 판다고 보면 된당

빵이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모르면 여기 있는거 사면 된다!

랑콩뜨레 베스트 10!

얼그레이브레첼은 일단

10개 사야된다.

홀케이크, 다쿠아즈, 마카롱까지

진짜 랑콩뜨레는 없는 디저트가 없다.

당황스러울정도 ㅜ

랑콩뜨레에서는

내부에서 먹고 갈 경우를 위해

앞접시랑 위생장갑 식기를 다 준비해뒀다!

특히 마늘바게트는 진짜 위생장갑 필수

뜯어먹어야한다.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랑콩뜨레 뭐시기를 선물용으로 팔고있다

뭔가 핸드크림 느낌인디 !

랑콩뜨레 1층 테이블쪽에는

이렇게 작은 분수도 있고

서양빵집다운 분위기가 아주 뿜뿜이다

여기 안쪽에는 또 아늑한 자리도

하나 있었다 !

뭔가 둘만의 파티하기

좋아보이는 곳!

( 손님 너무 많아서 불가능할듯)

2층 올라가는 계단도 기여브다

2층도 넓지는 않지만

자리가 많았다 !

대부분 포장이 많은 랑콩뜨레라

자리는 텅텅 비어있당

건강한 빵 랑콩뜨레

건강한지 뭔지 모르겠고

얼그레이브레첼 사랑해

쭈왑

 

 


후딱 빵 사고

월정교 구경하러 고고 !

엄청 가까웠고

월정교는 무료 주차장이 있었다

넓고 전기차 충전도 가능했던

월정교주차장!

월정교 주차장에는 화장실도 있었다!

근데 화장실이 이용시간이 있다

신기방기 !

월정교주차장에서 월정교까지는

이정도 거리!

바로 앞에 있다고 볼 수 있따

바람이 진~~~~~~짜 많이 불고

추워서 구름 한점 없는 날씨였다

사진은 잘 나오지만 나는 너무 추웠고

내 사진은 머리가 다 산발이었다

아수비

그런거 치고는 약 500장 정도 찍었당

후후

 

동영상에서도 월정교보다

바람소리가 더 신경쓰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주는 늘 이렇게

설명을 잘 해둔다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드는 곳

경주 💛

월정교 들어가보기!

안에도 진짜 예쁘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런 사진도 찍고 ,,

월정교의 인생샷을 찍어줘따

건너편으로 보이는 예쁜 한옥들

우리나라는 전통적인것을이 참 예쁘다

여기도 정말 너무 예쁘다

너무 예뻐

 

 

월정교에서도 역시나

하투 ~ 💛

월정교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올라가면 경주에대해 간단한

영상도 볼 수 있고

이런저런 많은 구경거리가 있다

한번씩 읽어보면서 공부하기 !

이런것도 있었는데

금관같은거 써볼 수 있고

신기했당ㅎㅎㅎㅎㅎ

옛조상체험ㅎㅎ

올라가고 내려가는 계단이

가파르니까 완~전 조심해야된다!

경주💛

여행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고마웠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고마웠고

너무 예뻐서 좋았고 음식도 맛있고

다 좋았다.

빠른 시일내에 또 만나자

경주여행 진짜 끝,

그리고 완~전 저장완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5 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