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첨성대랑 대릉원까지 구경하고

황리단길에 있는 카페에 왔다 !

월성과자점이라고 얼마 전 황리단길에

새로 생긴 카페다 💛

 

월성과자점

070-7799-7001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17-7

매일 11:00~21:00

 

월성과자점 외관은 이렇게

예쁜 한옥이다✨

 

 

 

 

 

이름도 예뻐ㅠ

 

 

 

 

 

 

 

월성과자점은 2층으로 올라가면

대릉원이 바 - 로 보인다 !

그래서 내가 월성과자점을 선택했지 후후

 

 

 

 

 

 

마침 해도 딱 예쁘게 비춰서

월성과자점이 더 예쁘게 보였다 ❤

 

 

 

 

 

 

 

귀욤귀욤한 월성과자점 베이커리 ^3^

 

 

 

 

베이커리 담는 접시도 예뻤다 !

내가 이상하게 찍었지만 ,,

 

 

 

 

큐티파운드 ㅜ

사실 월성과자점 오면

파운드 케이크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다른것만 먹었네 ㅎㅎ

 

 

 

 

 

 

여기는 케이크 !

케이크도 진짜 예쁘다 ㅠㅠ

아마 월성과자점에서 직접 만드는 느낌 ?

 

 

 

 

 

겨울 경주여행다보니

딸기가 올라간 디저트가 많았다!

프레지에는 진짜 너무 예쁨,,

충격 비쥬얼 ㅠ

하지만 나눠먹기엔 애매해서 패스 !

 

 

 

 

 

 

우리는 앙버터스콘이랑 에스프레소 우피 주문!

에스프레소 우피도 지짜 너무 예뻤음 ㅜ

역시나 딸기 ㅎㅎ 겨울엔 역시 딸기쓰 ㅎㅎ

 

 

 

 

 

 

월성과자점 파운드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이렇게 포장으로도 많이 가져가시는데

포장하는 상자도 넘모 귀염 😘

 

 

 

 

 

음료 가격은 이렇게 !

우린 아이스라떼 2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이렇게 쥬문 ~~

남녀끼리 취향 잘맞네ㅋㅋㅋㅋㅋㅋ

 

 

 

 

 

여기 한쪽에는 월성과자점 티도 판매중이었당

블랙티 너무 조하 ㅠ

향도 좋았음 !

 

 

 

 

 

해가 들어오는 월성과자점 입구,,

한옥 + 햇빛 = 완벽 ✨

 

 

 

 

 

 

 

1층에 귀요미 식물들도 있었다

선인장이 제일 예뻐

 

 

 

 

 

 

여기는 웨이팅하는 곳인거 같은데

해가 들어오니까 여기도 너무 예뻤다

 

 

 

 

 

준비되고있는 우리의 앙버터스콘

귀여워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외부에 있었고

그 옆으로 화장실이 하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중~~

 

 

 

 

 

 

 

계단 중간도 예쁜 조명을 달아놨다

반짝반짝하니 저녁에도 예쁘겠다아

 

 

 

 

 

여기는 월성과자점 2층 내부!

외부에도 자리는 있지만 추우니깐 ,,

 

 

 

 

 

 

 

2층에는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

짱죠아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너무 예뻤다ㅠ ㅁ ㅠ

 

 

 

 

 

 

 

테라스로 나가면

이렇게 예쁜 대릉원뷰!

겨울이라고 경주여행 주저하지마세요!!

너무 예뻐요!!!!

이거 보려고 월성과자점 왔지 후후후

너무 예뽀당 ㅠ

(근데 왜 저기 앉아서 사진찍을 생각을 안했을까ㅠ)

 

 

 

 

 

 

그리고 그 옆으로는

경주의 아름다운 한옥뷰 !

기와지붕이 너무 예쁘네 ,,

경주는 정말 아름다운곳이야ㅠ

 

 

 

 

 

 

예쁘니깐

하투 💚😊

 

 

 

 

 

 

 

커피맛도 좋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정말 👏🏻

너무너무 맛있었다 !

월성과자점은 진짜 강추 ❤️

 

 

 


 

 

 

 

 

987피자

070-4007-1987

경북 경주시 포석로1092번길 26

매일 12:00 - 22:00

월요일 17:00 - 22:00

breaktime 15-17:00

주방마감 21:00

 

월성과자점에서 조금 시간을 보내다보니

저녁으로 방문하려한 987피자 브레이크타임이

다 끝나갔다 !

5시가 되기 10분 전 쯤 나가봤더니

벌써 사람이 많아서 깜놀 ㅠ

 

 

987피자는 피자집인데

한옥집이라 뭔가 멋있었다

 

 

 

 

 

 

날이 춥거나 덥지 않은 날에는

이렇게 외부에서 캠핑하듯이 먹을 수 있나보다

분위기 진짜 짱짱일듯 ㅜ

벽돌로 987 해둔것도 멋있,,

 

 

 

 

 

맘에드는 사진 ,,

987피자 입구 !

 

 

 

 

 

 

 

 

987피자는 이렇게 웨이팅을 걸어두는

기계가 있었고 카카오톡으로

친절하게 알람이 왔다 !

우리는 5번째 손님이었고 웨이팅없이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

 

 

 

 

 

 

들어가기 전 마당에 고양이가 있어서

구경하는 우리오빠 ,,

하지만 고양이는 ,, 떠났다.

단호박걸스

 

 

 

 

요염하셔라,,

사랑해ㅜ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 !

4명인데 작은 테이블이라 조금 당황,, 스러웠지만

피자 2판 올려도 크게 불편하지않았다

 

 

 

 

 

 

간단한 소스도 테이블에 있었고,,

하지만 이건 걸리적거려서 다른데로 치웠다

 

 

 

 

 

사진찍기 좋았을듯한 바 테이블 !

밖에 바로 대릉원이라 여기서 또 감탄 ㅠ

경주는 진짜 둘러보면 다 장관이얏 ,,

 

 

 

 

 

 

987피자의 여기저기,,

사람이 이미 꽉 차있어서

풀샷을 못찍은게 아숩 ㅜ

 

 

 

 

 

987피자 메뉴는 이렇게 !

우리는 불고기피자 1판

콘치즈&페퍼로니 반반피자 1판

감자튀김 콜라, 사이다 2 이렇게 주문했당

푸 - 짐 ❤️

 

 

 

 

 

 

주문은 카운터로 가서 선불결제 해야하고

여기서 987스티커 하나 가져왔음 ㅎㅎ

사진은 이렇게 찍었지만 챙길건 챙김 ㅎㅎ

 

 

 

 

사이다는 여기 딱 들어갔고

 

 

 

 

 

감튀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맘스터치 맛이었다.

아 짭짜리 !

 

 

 

 

 

 

글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987피자 ,,

솔직히 여행지에서 피자는 크게 기대 안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잖아,,?;

 

 

 

 

 

 

 

 

 

페퍼로니랑 콘치즈도

진짜 핵존맛탱 ,,

여기는 그냥 진짜 찐 맛집이다

987피자도 완전 강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5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