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겨울 경주여행 포스팅 중

가장 중요한 포스팅이다 !

남자친구와 경주여행을 가기로 계획했을때

남자친구가 회사 휴양시설에 경주 블루원리조트가 있다며

한번 신청해보겠다고 했다.

분명 기대 하지 말라그랬는데

덜컥 선정돼버린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

심지어 블루원리조트에서도 가장 크고 좋은

프라이빗콘도 74py에 돼버린것 !

 

 

 

남자친구에게 회사메일로 먼저 연락이 왔고

그 다음 안내문자가 왔다 !

그걸 복사해서 나한테 보내준 카톡 !

까올 ,, 너무 신났다 진짜로 ㅜ

 

 

 

 

 

그리고 이렇게 회사에서 준비해둔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4py 가이드를 봤는데

블루원리조트에서 몇개 없는 2층짜리 독채에

사우나가 있는 화장실까지 ㅠㅠ

가기 전 부터 기대감이 완전 폭발 !

 

 

 

 

 

동궁과월지 야경까지 보고오느라

조금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했다.

 

 

 

 

 

 

 

패밀리콘도가 아니고 프라이빗콘도라 그런가?

따로 맴버스 하우스에서 체크인을 해야했다

 

 

 

 

 

 

 

 

맴버스 하우스에 들어가면 일단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엄청 많았다 !

 

 

 

 

 

그리고 예쁜 트리 ✨

 

 

 

 

 

 

 

체크인은 굉장히 간단했다 !

짧은 설명을 듣고 키를 받아왔다

 

 

 

 

블루원리조트는 퇴실 전 점검(하우스키핑)을 해야한다!

그게 신기했움 ㅎㅎ

키는 총 2개 받았는데

맴버쉽카드랑 프라이빗콘도 룸 키였다 !

그리고 부대업장 안내까지 !

우리도 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당

 

 

 

 

 

 

 

 

 

 

패밀리콘도 1층에 위치한 편의점과

오락실 ?

 

 

 

 

일단 입구에 넘 귀여운 트리 ㅠ

눈사람 모야 귀여워 ㅠ

 

 

 

 

연회장이랑 레스토랑도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우리가 원하는 편의점이랑

오락실 노래방 사우나 카페까짘ㅋㅋㅋㅋ

없는게 모야?

 

 

 

심지어 베라 자판기도 있다ㅠ

 

 

 

 

 

오락실은 운영시간이 따로 있었다!

 

 

 

 

 

 

 

 

 

 

꽤 넓고 이것저것 많았지만

우린 이런거 할 시간이 없당

언능 숙소를 즐겨야돼,,

 

 

 

 

 

 

 

편의점은 gs였고

없는 거 없이 다 있었다!

뭐 안사와도 블루원리조트 안에서

모두 해결가능 !

 

 

 

우리 숙소는 앞에 2대 주차 할 수 있었고

그 옆에 쓰레기버리는 곳이 있었다

퇴실 시 쓰레기를 버리고 가야한다 !

여기는 건물 뒤쪽 겸 입구 두근두근

 

 

 

 

 

우리는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131호를 이용했다 !

 

 

 

 

 

여기는 현관 !

입구에서부터 블루원리조트 센스에 감탄 ,,

 

 

 

 

우산이 이렇게 준비되어있다 ㅠㅠ

여행할때 비가 오면 정말 슬플텐데

고객을 위한 센스가 굿 ,,

 

 

 

 

 

실내화도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있었다 !

우리오빠 말고는 다 같은 사이쥬 ㅎㅎ

기여미 💛

 

 

 

 

 

여기는 현관 화장실 !

룸마다 화장실이 있지만

그래도 한개 더 ㅎㅎ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4py는 화장실이 총 5개가 있당

 

 

 

이건 아마도 ,, 초인종?

내가 열어줘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열림이 있는걸 보면

초인종이 확실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주방으로 통하는 곳 앞에 있는건데

홈컨트롤에서 실내온도도 조절 가능하고

가스벨브도 확인 가능 !

그리고 퇴실 전 하우스키핑도

이걸로 연락해서 받을 수 있더라 ,,

(먼저 전화가 오셨음)

 

 

 

 

 

 

 

블루원리조트의 몇몇 문은 이렇게 미닫이인데

닫는 방식이 어려워서 ,, 혹여 모르실까봐

사진찍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숙소에 원래 있었던거같은

객실이용안내 종이 !

입실시간은 15:00 퇴실시간은 11:00

근데 문자온건 16:00입실이었는데 모지?

 

 

 

 

 

 

 

짠 !

다시 봐도 끝장나는 프라이빗콘도 74py 거실,,

낮이랑 저녁에 찍은 사진이 짬뽕이지만

그래도 예뿌당 ㅜ

 

 

 

 

 

 

요리하는 곳 아래에

이렇게 드럼세탁기도 있구 ㅠ

 

 

 

 

 

 

6인 기준의 넓고 예쁜 식탁!

여기서 저녁에 야식 먹었는데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았쟈나,,

 

 

 

 

 

 

엄청 푹신하고 좋았던 소파는

누워있어도 좋을만큼 넓었다 !

그리고 소파테이블이 왜케 예뻐 ,, ?

 

 

 

 

 

 

 

 

 

거실에 있는 TV는 진짜 컸는데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

TV옆으로는 벽난로였다 !

 

 

 

 

 

프라이빗콘도는

이렇게 애기의자도 준비되어있고

준비된건지 전 고객이 두고간건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곳곳에 핸드폰 충전기도 있었다 !

(아이폰은 없당 흑)

 

 

 

 

 

 

 

 

소파테이블에 이렇게 안내책자가 있었다.

TV사용법이나 룸서비스 등 뭐가 많았고

 

 

 

 

 

책도 몇개 있었는데

쉼표경주라는 책에서 경주 여행코스를 찾아보면서

다음날 여행계획도 정리할 수 있었다.

블루원리조트 진짜 센스 ,, 감탄

 

 

 

 

 

 

 

 

여기는 주방인데 우리는 1박2일이라

뭘 해먹거나 하지는 않았다

그게 넘 아쉽 ,,,,,

 

 

 

 

 

 

전자레인지 겸 오븐이 있었고

그 위에 열어보면 구급상자가 있다고한당

남자친구 회사에서 준비한건지

블루원리조트에서 준비한건지는 모르지만

센스만점 ㅎ

 

 

 

 

 

 

 

가스레인지도 3구 !

 

 

 

 

 

발뮤다 토스트기도 써보고싶었는뎅

헝헝,,,,

다음에는 꼭 길게 방문해서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에

준비된 모든것을 누리고가겠오 ㅠ

 

 

 

 

 

 

 

요리할맛나게 식기가 진짜 많았당

언니랑 나랑 오빠 여기서 살고싶어무새됨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에는 재활용쓰레기통도 있었다!

근데 음식물은 어케 처리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봉지에 담아뒀당

 

 

 

 

 

 

 

 

 

 

요리하기에 전혀 부족함 없이

준비되어있었던 블루원리조트 !

 

 

 

 

 

식기세척기까지ㅠ

센스대박 ,,

진짜 내가 살면서 가본 공간 중 제일 좋았다

💛

 

 

 

 

 

 

 

 

여기서부터는 룸 !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4py는

1층에 침실 2개가 있었다 !

침구도 정말 너무 좋았던 룸 ㅜ

TV는 또 벽걸이였다 ,,

이 방이 7131호의 제일 좋은 방 같다 !

 

 

 

 

 

제일 부러운거 방 안에 드레스룸,,

모든 짐을 여기 넣어두고 겉옷도 걸어두니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고 방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아

 

 

 

 

 

여기는 룸 안에있는 화장실 !

짐도 안풀고 구경하는 낰ㅋㅋㅋㅋㅋ

 

 

 

 

수건도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었고

이 화장실에는 세면대가 2개씩 있다

각자 동시에 준비가능해서 굿굿

 

 

 

 

 

 

그리고 핸드위시랑 비누도 준비되어있당

심지어 아이깨끗해임 ,, 👍

 

 

 

 

 

 

그리고 침실마다 준비되어있는 스파 !

물도 진짜 따뜻하고 너무 좋았다 ㅠ

밝을때는 블라인드를 올려서

밖을 보면서 스파 할 수 있어서 더더 좋았다

 

 

 

 

 

 

 

이 방은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따로 있나보당

잘 기억이 안나넹 흐흐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같은 방 밤, 낮 느낌

해가 정말 잘 들어오고

너무 예쁘당 ,,, 포근

침대 테이블에 시계가 있기는 한데

고장났다ㅋㅋㅋㅋㅋㅋ 흑

 

 

 

 

 

 

 

 

이 방에도 역시 드레스룸이 있고

여분 침구가 있다 !

 

 

 

 

 

 

 

 

드레스룸 자체도 엄청 넓다,,

그리고 거울도 이렇게 자리차지 없이

달려있었당 ,, 굿 ㅜ

진짜 여기 살고싶어 엉엉 !

 

 

 

 

 

이 방은 벽걸이 TV는 아니었고

준비하는동안 잠시 틀어서 볼 만 했당

 

 

 

 

 

 

 

여기 침실도 역시나 스파 !

블루원리조트는 그냥 예쁘기만한게 아니고

마감도 너무 잘 되어있고 시설이 정말 좋았다!

따뜻한 물도 수압 좋게 잘 나왔고

바람 많이 부는데도 조용하고 따뜻하게 잘 잤다 !

 

 

 

 

 

이 방은 스파와 샤워부스가 같이 있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었당

*칫솔치약은 없으니 챙겨가세오

 

 

 

 

 

화장실에 비데 없는게 살짝 아숩 ,,

하지만 없어도돼 이미 완벽해

블루원리조트 쪽

 

 

 

 

 

드라이기도 있어 ,,

감동

 

 

 

 

 

드디어 2층 !

1층이 너무 넓고 좋아서

설명할게 많았지만

사실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4py의

꽃과 같은 사우나는 2층 화장실에 있다 !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서제처럼 되어있고 여기 앉아서

경주월드 뷰 보면서 책 읽으면 진짜 ,,

끝내줄듯 ㅠ

 

 

 

 

2층에 있는 방은 온돌형식이었고

이불은 아마 드레스룸에 있었던 듯 ,,?

어차피 여기서 아무도 안잘거라

대충 둘러보고 나와서 죄송합니다 . . . ㅜ

 

 

 

 

 

 

그리고 2층 서제 옆에 있던 화장실 !

저기 오빠가 들어가는 곳이 바로 사우나 ㅠ

 

 

 

 

 

 

 

작은 줄 알았는데 꽤 넓고 아늑했다 !

 

 

 

 

 

데워놓고 사용하지 못했지만 ,,,

오전에 잠깐 들어가보니까

너무 따뜻하고 ㅠ 겨울 경주여행 숙소로는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가 짱 ㅜ

밖에서 춥게 놀다가 저녁에 사우나에서

몸 지지면 아쥬 꿀잠 ㅎㅎ

 

 

 

 

 

 

 

 

 

여기는 2층에 있는 테라스? 옥상?

날이 추워서 너무 아쉬웠던 이 곳 ,,

날도 좋고 뷰도 끝내준다

블루원리조트가 한눈에 들어온다

 

 

 

 

 

 

저 멀리 보이는 경주월드 !

밤에 보면 더 예뻤는데

사진 찍어둘걸 ㅠ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돼서

동영상으로 ,,

오빠랑 오빠 회사 사랑해요

이런 곳에 오게 해주다니

역시 좋은 회사에 다니고봐야한다 ,,

 

 

 

 

 

 

 

 

아래로 보이는 우리 숙소 마당 !

유일하게 마당이 있는 프라이빗콘도 74py

역시 구경해줘야디

 

 

 

 

 

 

 

 

1층으로 내려와서

테라스로 나가보기!

슬리퍼도 앞에 준비되어있더랑 ㅠ

 

 

 

 

 

나가면 이렇게 테라스가 있고

이곳에서 아마 바베큐를 하는 것 같다 !

 

 

 

 

 

밖에서 본 거실 문 !

지짜 넓당

 

 

 

 

 

귀여운 토끼 !

약간 프라이빗콘도 74py의

트레이드마크같은 녀석들이다

큐티

 

 

 

 

 

 

 

 

마당에서 찍은 우리 숙소 💚

한번에 다 안들어온당

 

 

 

 

 

진짜 너무너무 좋았ㄷㅏ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콘도 74py

후기가 별로 없어서 답답했는디,,

그래서 내가 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 !

블루원리조트 다음에는 더 길게 와서

다 즐기고 가야지 !💚

 

 

http://cd.blueone.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