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네 부부와 함께하는

경주 겨울여행 둘째날은 커플끼리

자유시간을 갖기로했다 !

같이 다니는것도 재밌지만

둘만의 시간을 갖는것도 아주 좋았다.

 

 

 

 

 

요새 경주여행에서 거의 필수인

황리단길 도깨비명당 !

나는 이런건 안믿고 하나님만 믿지만

재미삼아 한번 해봤당

천원을 넣으면 코인 1개가 나오고

그걸로 원하는 캡슐을 뽑을 수 있음 !

이렇게 띠 별로 운세를 볼 수도 있고

연인운은 솔로와 커플별로 뽑을 수 있었다 !

로또운 뭔뎈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연인운 커플로 하나 뽑기 !

저기 코인 교환기에서

교환을 먼저 해야된다 !

천원을 넣으니

코인 한개가 나왔당 큐티

우리 커플운을 뽑는 오라방

여기서 도깨비망치로 살짝 두들기면

캡슐이 열린다

캡슐은 여기에 버리면 된다!

도깨비명당 운세는 생각보다 너~무 길었고

우리는 너~무 추워서 밥먹으면서 읽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이지만 재밌었던 도깨비명당 !

저렴하게 황리단길에서 놀 수 있는

놀거리라서 나름 강추추 ㅎㅎㅎ

 

 

 

 

 

 


료코

054-773-7477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7

매일 11:00 - 21:30

15:30 - 17:00브레이크타임

휴무일 인스타그램 공지매일

 

 

 

우리가 황리단길에서 먹기로 한 점심은

바로바로 료코 !

일단 가게가 너무 예쁘고

음식도 예뻤다 !

인스타감성 그만 좋아해야하는데

어찌 끊을고 ? ㅜ

황리단길은 맛집이 워낙 많아서

골목골목 맛있는 냄새가 가득했다!

그리고 골목에 위치한 료코 도착

해가 예쁘게 잘 들어서

막 찍어도 예쁘다

밖에 세워둔 안내판?에 적힌

영업시간과 메뉴!

 

그리고 몰랐는데 황리단길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시즈닝과

료코가 동업이었다 충격쓰

경주 료코 역시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고 2-30분 정도 웨이팅을 했다!

언제쯤 식사할 수 있는지 말씀해주셔서

황리단길 구경하다가 시간 맞춰서 오면 된다

저기 저 대나무 화단쪽으로 창이 나 있는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 너무 예쁜데

우리는 그 곳에 앉지는 못했다 엉엉

그래도 그냥 예뻐

여기는 료코 화장실인데

제주도에 있는 인그리드라는 카페랑

느낌이 참 비슷했다!

화장실 가지는 않았지만

깔끔할거같은 느낌 ✨

여기는 화장실 바로 옆 창가 !

여기도 바테이블이기는 하지만

기다리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쳐서 민망하겠구나

생각했었당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바로 여기가 우리 자리ㅜㅎ)

여기는 료코 입구 !

주변에 키 큰 식물이 많고

해가 예쁘게 들어오니까

그림자가 정말 예뻤다

다른거 없이 그림자만으로도

너무 예쁨

웨이팅시간동안 황리단길 구경하다가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깐 앉아서 기다리기

 

 

 

 

 

기다리면서 보고 또 봐도

예쁜 경주 료코 💛

여기가 안내받은 우리 자리!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 ,,,

그래도 분위기로 다 눌러버리는 료코ㅠ

옷 걸어두는 곳도 센스있게 있었고

핸드폰 충전도 부탁할 수 있었다 !

아 예뻐 ,,

나무 수저도 예쁘고

앞접시도 너무 귀엽고

물통도 귀엽다

원래 료코는 도시락 컨셉으로

유명했어서 그런가 메뉴판도 이렇게 귀여운

도시락모양이었당ㅎㅎㅎ

 

 

 

동영상 찍다갘ㅋㅋㅋ

직원분 오셔서 민망 흐흐

메뉴는 이렇게 -

* 우리의 주문 !

료코카츠

료무라이스

새우튀김

물잔도 예뿌리

우리가 앉은 자리도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녀서 그렇지

해도 잘 들어오고 분위기 엄청 좋았당

료코는 창가자리 앉으면 그냥 다 예뿜 ㅜ

제일 먼저 나온 새우튀김!

엄청 깔끔한 튀김색 덕에

더더 맛있어보였다

같이 나온 머스타드소스에 찍어먹으면

아 꿀맛 !

너무 예쁜 료무라이스ㅠ

료코라는 이름 따서 료무라이스

ㅠㅠㅠㅠㅠㅠ기여브라

안에 밥도 굴소스에 볶은것같은데

야채도 많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역대급 존맛 오므라이스 ,,

료코 뿐 아니라 경주는 전체적으로

음식이 참 맛있는 것 같다💛

 

예뽀ㅠ

소스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셨다 !

진짜 소스가 크리미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ㅠㅠ

뇸뇸 너무 맛있어

이건 료코카츠 !

일단 너무 예쁘고요ㅠ

고기도 두껍고 위에 후추도 뿌려있고

동글동글하니 넘 맛있어보였당

료코카츠에 나오는 밥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고

소스, 소금, 겨자 이렇게 함께

먹을 수 있는걸 3가지나 주셔서

취향대로 즐길 수 있었당 히히

아 예뻐라

다시 경주에 가더라도

방문하고싶은 료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