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료코에서 밥 먹고

다시 언니네와 카페에서 만나기로했다!

카페는 내가 찾아둔 훌림목으로 가기로했고

먼저 도착한 언니네가 30분정도 웨이팅을

했다고 한다 ㅠ 넘나리 감사,,,

황리단길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훌림목이다보니 우리가 들어오고나서도

계속 웨이팅이 있기는 했다

 

 

 

훌림목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1-9

 

 

훌림목은 황리단길 메인 골목에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었다!

 

이렇게 좁은 한옥마을 골목

황리단길은 다 낮은 건물밖에 없고

한옥도 많아서 한눈에 예쁜 거리 모습이

다 들어온다!

골목 왼쪽에 위치한 황리단길 훌림목!

수플레팬케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훌림목!

내 기억으로는 ,,

수플레팬케이크를 먹어본적이 없는 나 흐흐

그래서 엄청 기대됐당 히히

 

훌림목이 인기가 많아서

주변 주민들이 피해가 많았던지

이런 안내문도 있었다

훌림목 대문 앞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미친거아냐,,?

가게 앞에서 ,,, ㅉㅉ

 

여기는 훌림목으로 가는 입구!

자갈이 깔려있다

발 밟는 곳이 있지만

나는 자갈소리가 좋아서

그냥 걸어댕겼다 ㅎ

여기는 모지

포토존인가?

아무튼 해가 참 예뻤던 날✨

훌림목은 원래 이렇게 외부테이블도 있는데

날이 추운 겨울 여행이라 여기는 사용되지않았다

날이 좋을땐 여기서 먹는것도 너무 좋을듯 !

한쪽에는 예쁜 포토존으로

큰 거울이 있었다!

이런거 그냥 못 지나치는 나는

하나 찍어쥬기 ㅎ

훌림목

사전에는 애교를 띈 목소리라는데

그 뜻 그대로일까?

아무튼 예쁘다

훌림목 2층 루프탑이 있는데

조금 위험해서 노키즈존 !

너무 예뻤던 루프탑 !

한옥이 한눈에 들어오고

아래로 훌림목도 예쁘게 보였당

화장실도 깔끔했고

손 씻는곳 자갈도 예뻤당

훌림목 드디어 입성 !

메뉴는 이렇게 -

우린 각자 커피 시키고

딸기수플레팬케이크 주문했당

팬케이크는 25분정도 걸린다고 했고

커피를 먼저 주셨당

물도 무슨 항아리에 담겨있고

종이컵이랑 휴지도 저런데에 올려져있고ㅠ

한옥한옥 넘 귀여브 ㅠ

커피는 이렇게 예쁘게 주셨당

하나하나 스테이플러 찍은 정성이 대단 ,, 👏🏻

햇빛에 비춰서 더 예쁜 내 라떼

커피도 진짜 맛있었는데

수플레팬케이크가 늦게 나와서

함께 먹을 때 쯤엔 거의 다먹 ,, ㅠ

손님들 한텀 빠졌을때

여기저기 찍어보기!

어쩜 이리 해가 잘 들꼬 ,, ☀️

자개장도 너무 귀엽,,,

곳곳에 식물도 많아서

우드 + 식물 + 햇빛

완벽해따

오래 기다려서 받은 수플레팬케이크!!

진짜 너무 귀여웡 ㅠ

 

 

 

 

자르기도 쉽고

엄청 폭신했다!

기다린시간 25분

먹은시간 2.5분

그래도 너무 맛있었던

훌림목 수플레팬케이크🍓

 

 

 

 


인생네컷 핵 사랑하는 히지니

인생네컷 핵 싫어하는 대하니

경주에 왔으니 찍어야한다고 빽빽거리고

겨우 찍어따 흐흐

사격장 인생사진이라는 이름이군 ,,

인생네컷 말고도 오락실처럼 뭐가 많기는 했당

인생네컷 배경이

노랑 분홍 보라 파랑

ㅠㅠㅠㅠㅠㅠ

예쁜 색이 그득 !

황리단길 돌아다니다보면

인생네컷 많은데

이렇게 배경 색 많은 곳은 여기뿐인듯 !

처음에는 노란색에서 찍으려고 했지만

급 파란색으로 변경 ㅎㅎㅎㅎㅎ

약간 기다리는 중 !

안에가 넓어서 가족들이 찍고있었당

귀염 ㅠㅠㅠㅠㅠ

사진은 4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고

1번 다시 찍을 기회 주셨다 ,,,,^^

처음 사진 망해서 다시 찍었는데

또 처음 사진이 망해땈ㅋㅋㅋㅋ

넘나 맘에 들었던

경주 인생네컷 히히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