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를 먹고 해가 조금 져서

동궁과월지에 가기로했다.

가기 전 숙소에서 먹을 야식으로

경주 대게닭강정을 구매 !

나는 몰랐던 경주 유명 맛집인듯한데

언니가 알아왔다 👏

 


경주 대게닭강정

054-777-2616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2

영업시간 09:00-23:00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경주 대게닭강정!

닭강정은 그냥도 맛있는데

소스에 대게랑 신선한 과일을 넣어서 만들었다니

완전 ,, 기대됐다 !

 

 

경주 대게닭강정은

내부에서 먹을 수 있다 !

역시나 여기도 한옥 ㅎㅎㅎ

 

 

 

 

역시 경주 황리단길 맛집답게

방송도 타주셨군ㅋㅋㅋㅋㅋㅋㅋ

대게닭강정 말고 새우강정도 있다 !

 

 

 

 

 

여기 안쪽에서는

대게닭강정이 만들어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

 

 

 

 

그리고 진짜 이렇게 수족관에 대게가 있었다 ,,

대게살을 어디서 받아오는게 아니고

이렇게 살아있는 대게부터 손질해서 만드나보다

굿굿 ,, 👍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먹어야하는

대게 닭강정 ,, ❤

 

 

 

 

 

 

 

이렇게 닭강정을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었다.

우리는 대게닭강정 순한맛으로 한마리 주문 !

 

 

 

 

 

 

시식해보는 곳 도 있었지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닭강정이 보이지 않음 ,,,,,, ㅜ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특선세트가 아직도 있었당 !

 

 

 

 

스포하자만 이 날 경주 중앙야시장이 문을 닫아서

경주까지 가서 엽떡을 먹었다 ,,

하지만 엽떡에 닭강정 진짜 존맛 ㅠ

부침개도 존맛 !

대게닭강정 완전 강추였다 !

 

 

 

 


동궁과월지

054-750-8655

경북 경주시 인왕동

매일 09:00 - 22:00

매표 및 입장 마감시간 : 21:30 까지

연중무휴

 

 

대게닭강정을 구매하고

다시 차를 타고 동궁과월지에 왔다 !

진짜 기대됐던 야경지 !

황리단길에서 차 타고 5분정도 걸렸나,,?

잘 기억이 안난다 흐흐

 

주차장은 엄 - 청 넓었고

무료였던걸로 기억한다 !

자갈밭이라 조금 조심 ,,

 

 

 

 

동궁과월지입구에 이렇게 예쁜 LED풍선을 파는데

나도 너무 갖고싶었다 ,,

하지만 동궁과월지안에 들고 들어갈 수도 없었고

예쁜 쓰레기일 뿐이라 포긔 ,, ㅜ

 

 

 

여기가 동궁과월지 입구 !

매표소도 옆에 있고 영업시간과

해설사의 집도 안내되어있다 흐흐

 

 

 

 

짜자잔

대릉원에서 안내받았지만

다시봐도 기분 좋은 동궁과월지 무료입장 !

대릉원과는 다른 이유에서 무료이지만

어쨌든 기분 좋다 흐흐

 

 

 

 

 

도대체 뭐가 야간 경관 저해라는건지 ㅠ

너무 예뻐서 깜놀 ,,

곳곳이 다 포토존이라 여기저기 사진찍기 !

동궁과월지도 입구에 설명이 있었을텐데

내가 바보라 안찍었다,,,, ㅜ 흑

 

 

 

 

 

오빠랑 같이 예쁘게 사진도 찍었다 !

 

 

 

 

 

 

동궁과월지도 역시나 하투 흐흐

 

 

 

 

 

물에 비치는게 너무 예쁘다 엉엉엉

동궁과월지 경주여행 필수코스 ㅠㅠ 엉엉엉

겨울이든 여름이든 상관없이 예뿌니깐 ,,,, 흐

 

 

 

여기는 다 역광이라 셀카찍기가 너무 힘든데

빛 있는데 굳이 찾아서 셀카 찍었당 흐흐

너모 맘에두러 히히히

동궁과월지 예뽀 히히

한바퀴 돌기에도 적당한 크기고

아주 예쁜 겨울 경주여행코스 동궁과월지 !

 

 


 

 

 

 

 

 

이건 ,, 그냥 슬프지만 인증샷으로 찍어온 것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겨울이라 중앙야시장이 금,토만 한다고 ,,

아 엉엉 !

왜 아무데도 안나와있었나요 ㅠ

그래서 결국 여기서 산거라고는 김치부침개랑 파전 ,,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봐주자 ,, 헝헝

겨울 경주여행 첫째날은 이렇게 끝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