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월그때그집

064-799-9229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7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드디어 흑돼지,,!

에어비앤비 사장님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애월그때그집

밤에 아이스크림 먹으러

걸어온 편의점 바로 옆에 있어서

신기방기

 

 

 

웨이팅은 없었고

손님은 꽤 있었다

 

 

 

 

 

메뉴는 이렇게 있고

우리는 세트로

흑돼지오겹살, 흑돼지목살

이렇게 주문했따

 

 

 

 

 

그냥 동네 작은 삼겹살집 같다

근데 직원분들이랑

다 너무 친절하셔서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은 이렇게!

고기랑 먹을때 맛있을 메뉴만 잔뜩-

계란후라이는 세트에 포함된다

+흑돼지김치찌개도

 

 

 

 

 

 

양념게장도 주시는데

추가할 경우 돈 내야하기는 한다

근데 엄청 맛있어 ㅠ

돈 내고 더 먹을 만 하다

근데 우리는 고기 많이 먹을거라 패스

 

 

 

 

 

계란후라이로 먹을 준비 하고~

 

 

 

 

카레랑 콩가루도 주시지만

고기엔 역시 쌈장 ㅎ

 

 

 

 

 

 

 

 

목살이랑 오겹살 섞어서 구워주시는 센스.,

 

 

 

 

 

소세지 버섯 양파 새우 ㅠ

새우 진짜 실하다

 

 

 

 

 

 

맛있어,,,!

사장님이 추천해주실때

약간 협업인가 했지만

진짜 찐 맛집이었던 애월그때그집

 

 

 

 

 

흑돼지김치찌개도 양 많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다

해피 -

 

 

 

 

 

 

쌈 싸서 아쥬~ 잘 먹어주면 된다

진짜 행복했었는데 ㅠ

 

 

 

 

 

 

고기 다 먹고 볶음밥 타임

날치알 볶음밥 2개 주문했던 것 같다

 

 

 

 

 

 

 

 

김치 먼저 볶다가 아 쒜낏

 

 

 

 

그 시간을 틈 타 새우를 까먹었는데

돌았나? 핵존맛

 

 

 

 

 

보쑴밥 역시 존맛이었고

이걸 쌈에 싸먹으면

죽음이라고 솔이랑 수니가 거의 울었다

한번 먹어볼걸,,

 

 

 

 

 

 

 

 

다 먹어가는걸 보시고

후식으로 식혜를 주셨는데

이 맛이 진짜 머리 띵 해가지고

여기 또 가야된다

당장 짐싼다

애월그때그집 사랑해

 

 

 

 

 

넷이서 이렇게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애월그때그집은

현금계산시 초콜렛 준당

 

 

 

 

이렇게 선물용으로도 팔고!

 

 

 

 

 

 

손 왜저래 극혐;

아무튼 이렇게 받아왔는데

크레파스 맛 나던 초콜렛만 팔았던거같은데

제주도 많이 발전했따

존맛팅

애월그때그집 진짜 또 가쟈ㅠ

 


 

 

그때그집 바로 옆 씨유에서

먹을거 잔뜩 사서 숙소로 고고

조금 쉬고있었는데

사장님이 방문하셨다!

화장실 세면대 꼭지?가 고장나서

새거로 갈아주시러~~~

한담해안산책로 걸어갈거라니까

태워주신다고 그래서

아 굿! 하고 갔따

 

 

 

 

 

 

밤에 보니까 더 예쁜 봄날카페!

우리는 여기서부터 숙소로 걸어갔다

 

 

 

 

 

귀 여 워 봄날카페의 웰시코기들!

 

 

 

 

 

 

 

 

여기는 걸어가면서 본 카페

봄날, 몽상, 하이엔드제주

밤에 보니까 더더더 예뻤다ㅠㅠ

 

 

 

 

 

 

바다도 역시 진짜 예뻤음 ㅎㅎ

제주는 진짜 예쁘네,,

밤바다 산책 진짜 강추합니다요ㅠ

 

 

 

 

 

 

 

 

 

 

 

암튼 열심히 걸어서 숙소 도착!

아이스 아메리카노 열심히 말아먹고

꿀잠잤따

제주는 참 햄버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7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