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꿀잠 자고 일어나서

제주 여행 시작!

아,, 지금 생각해도 너무 두근쓰다

취향, 성향 등 다 똑같은 애들끼리

모여서 여행하니까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알람따위 안맞춤ㅎ

원없이 자다가 일어나서

한 둘 씩 준비하고 나오면 된다^0^

 

 

카카오택시가 잡히지 않아서

콜택시를 불렀다!

비쌀 줄 알았는데 1000원밖에 더 안받고

정-말 빨리 오신다

알고보니까 카카오택시도

기본으로 부르면 안오고

1000원 더 내는걸로 불러야 한다더라,,

 

 

 

애월은 한담해변 쪽으로

놀거리가 많았다

우리도 역시 그 곳으로!

투썸플레이스가 진짜 크고 간지나게 있어서

뭔가 친숙했던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만난 제주의 첫 바다

날이 흐려도 제주 바다는 에메랄드구나,,

감동적이었다.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 안오는 것 만으로도 감사 ♥

 

 

 

 


놀맨

064-799-3332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

평일 10:00 - 18:00 하절기 / Break time 13:00~14:00

매일 10:00 - 16:00 동절기 / Break time 13:00~14:00

화요일 휴무

 

 

우리의 제주 첫끼는 바로 놀맨!

뭐 먹지,, 하다가

한담해변 라인에서 놀려고

놀맨으로 왔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바로 착석!

제주에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던 것 같다!

 

 

 

 

 

아 돌담부터 진짜 제주도 향 가득

ㅠㅜㅠㅠㅜㅠㅜ또갈래ㅠㅠㅠㅠㅠㅠㅠ

국물이 끝내주는 해물라면 놀맨!

끝내준다 이거

놀맨에서부터 시작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한 컷 데헷

잘 나와땅

 

 

 

 

 

 

국물이 끝내주는 해물라면 놀맨!

처음 오신 분 들을 위한 이용방법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잘 읽어야한다

사장님이 약간 화나계심 ㅎ,,!

 

 

 

 

저기 번호표를 뽑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번호를 부르면 가서 주문을 하고

다시 가서 기다린다,, 아 뽀에버,,

그리고 다시 번호 불러주시면

라면 받아오면 된다!

 

 

 

 

 

 

뭐,, 이런 세트,,? 스러운 것 도 있구,,

 

 

 

 

 

김치도 셀프로 가져가면 되는데

김치가,, 여기 김치 맛집이다

너무 맛있어

 

 

 

 

 

 

찍어가세요

ㅋㅋㅋㅋㅋㅋ

우천, 강풍, 폭설에도 휴무!

 

 

 

 

 

왜냐면 전부 외부 테이블이기 때문이지!

위에 뭐 쳐져있기는 하다,,,!

 

 

 

 

 

드디어 나온 우리 라면

너무 배고팠나,,? 너무 신났나,,?

사진이 다 흔들렸네 호호

 

 

 

 

 

 

나가사키 짬뽕 국물,,

아 사랑해

진짜 맛있었다

 

 

 

 

 

 

홍합 다 빼도 양 많음!

면도 꼬들하고

진짜 맛깔천국이었다

여기서 처음 먹은 딱새우도

진짜 맛있었움 ㅎㅎ

글고 갠적으로 게는 먹을 게 없움

그래도 국물 진짜 끝장난다ㅡㅡ

왜 다들 놀맨이 국물 맛집이라고

하는 지 알겠슴 ㅠ

 

 

 

 

 

근데 문제는 우리가 다 먹어갈 쯤

비가 많~이 와서

먹어도 먹어도 비 때문에

국물이 늘어났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을 머금고 옷 뒤집어 쓰고

봄날카페 쪽으로 뛰려는데

바로 비가 그침,,

하나님한테 사랑받는 우리,,♥

 


 

 

 

 

 

약간은 무서운 하늘ㅋㅋㅋㅋㅋ

제일 가까워서 봄날카페 갈까 했지만

비도 그쳤겠다 원래 가려던

하이엔드 제주로 고고!

 

 

 

 

 

하이엔드제주로 가는 길!

애월은 이렇게 한담해변 라인으로

쭉 이어져있어서

차 안가지고 가도 너무 편하고

즐겁게 여행 할 수 있다!

 

 

 

 

 

예쁘니까 사진 한장!

보정 좀 하니까

역시 예쁜 제주 바다

 

 

 

 

 

 

 

이렇게 지나만 가도 봄날 카페

다 구경한 기분ㅋㅋㅋㅋㅋ

 

 

 

 

 

 

여기는 구 GD카페 몽상!

원래 몽상드애월이었던거같은데

이제 몽상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여기서 또 사진 찍기!

칭구칭구랑 가면

사진 오천개 찍어도

눈치 안줘서 좋다

왜냐면 다 오천개 찍으니깐 ㅎㅎ

 

 

 

 

 

 

 

남자친구 왈 - 정현이와 관종 3명

내가 정현이라는건가? 후후^^

 

 

 

 

 

몽상 앞에 이렇게 예쁘게 돼있는데

비가 와서 사람들이 없었따ㅠㅠ

 

 

 

 

 

 

하이엔드제주 가는길에

팜파네 간판 발견!

바람이 너~무 불었지만

사진 꼭 찍어주긔 ㅎㅎ

 

 

 

 

 

 

팜파네랑 유연석 가게 애봉도

여기 다 있다!

몰려있어서 아주 조아ㅏㅏㅏ

 

 

 

 

 

 

저기 보이는 하이엔드 제주!

그 옆으로도 카페, 식당이 있따

 

 

 

 

 

 

 

 

솔이가 목숨 걸고 찍어준 사진

사랑한다

 

 

 

 


 

하이엔드제주

070-4548-4433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매일 09:00 - 22:00

LAST ORDER 21:20

 

 

뒤쪽으로 가니까

웬 공사판이어서

모지? 하다가 겨우 찾아간 하이엔드제주

 

 

 

 

일단 ; 너무 예뻐서 당황스러웠다

 

 

 

 

 

 

 

 

밖에 앉아있을 수 도 있고ㅠㅠ

창가쪽은 그냥 다 뷰천재

 

 

 

 

 

 

들어가서 봐도 역시 뷰 굿!

근데 창가 쪽 자리가 없어서

다시 밖으로 나갔다ㅠㅠㅠ

 

 

 

 

 

 

근데 밖에 오지게,, 기여븐 돌하르방이 있었다

 

 

 

 

호다닥 머리 정리하고

 

 

 

 

눈 감고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뎨헷

 

 

 


 

몽상

064-799-8900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매일 09:30 - 20:00

 

 

그래서 결국 우리는 몽상을 갔다

(뜬금)

 

 

 

G용씨 카페로 유명한 곳이지,,

이 카페 덕에 애월이 많이 발전했다고 한다

그럴만하지 권지용인디

 

 

 

 

 

 

카페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냥 분위기가 좋았다

 

 

 

 

 

 

글고 카페 중앙에 엄청 큰 문이 있는데

화장실이다

신기방기

 

 

 

 

 

음료랑 디저트라인 빵빵하다

내사랑

후후

 

 

 

 

 

애월 아이폰 케이스를 판매중이었따

기여브라,,,, 보라색 예쁘다

 

 

 

 

 

 

 

약간,, 흉물스러운 풍선,,?

 

 

 

 

 

 

 

그래두 컵 홀더 예쁘고

쉬기 딱 좋았던 몽상쓰

아 또 가고싶어 죽겄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7 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