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곽정여행, 이번에는 내 동생도 함께!

솔, 나는 직장에서 휴일이 길게 잡혔고

수니는 퇴사, 내 동생은 고등학생이라

체험학습 보고서 내고 제주도를 다녀왔다

 

 

 

 

주일 예배가 모두 끝나고

캐리어를 끌고 모였다

군자역까지 넷이 끌고가느라

아 다르르르르드르르르륵

너무 챙피했다^^;

 

 

 

 

 

 

 

 

 

 

5호선 타고 김포공항역까지 쭉 가는 중-

한줄로 앉아서 캐리어 앞에두고 가니까

이것도 챙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김포공항에 도착하고싶었음

 

 

 

 

 

 

 

 

 

드디어 김포공항 도착-

나는 평소에는 길을 잘 못찾는데

여행갈때는 갑자기 희비게이션 된다

길 오지게 찰 찾아서

여행 내내 애들 끌고다님,,

평소에는 왜 그래?ㅠ

 

 

 

 

 

 

 

 

 

김포공항 2층에서 탑승수속하기!

연휴라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별로 사람 없었다

 

 

 

 

 

 

 

 

 

이스타항공은 46-50번

우리는 셀프체크인 하고

짐만 맡겨서 정말 빨리 끝났다

 

 

 

 

 

 

 

아 두근!-

 

 

 

 

 

 

 

짐도 맡기고

자유의 몸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당

 

 

 

 

 

 

 

 

 

 

김포공항 1층에 위치한 빠바

이곽정은 공항에서 늘 빠바를 먹는다

후후 존맛

 

 

 

 

 

 

 

 

 

 

 

 

김포공항 진짜 ,,

빵 맛있고 예쁘다

또 가고싶어

 

 

 

 

 

 

우리의 소박한(?) 저녁밥ㅎ

 

 

 

 

 

 

 

진짜 다 맛있었다 진심으로 ㅠ

 

 

 

 

 

 

 

특히 이 샌뒤치,,

고다치즈,,? 뭐 그런거였는데

진짜 맛깔천국

 

 

 

 

 

 

 

 

 

 

 

밥 다 먹고 놀다가

뱅기타러 갔다

진짜 사람 없어서 뭐든 슝슝 끝났음

 

 

 

 

 

 

 

 

 

 

 

 

이스타항공 ZE233은 6번 게이트여서

열심히 갔다

 

 

 

 

 

 

 

근데 갑자기 문자 왔음,,

게이트가 6 -> 14로 변경되었단다

6번에 도착하고 봤으면 울뻔ㅎㅎ

 

 

 

 

 

 

 

 

그래서 다시 반대쪽 14번 게이트로

호다닥 갔음!

밤 비행기는 역시 분위기가 너무 좋으다

 

 

 

 

 

 

 

 

 

 

스노우 찍으면서

공항 떠나가라 낄낄거리다보니,,(뎨둉)

어느새 줄이,,

언능 줄 서서 비행기 탑승!

 

 

 

 

 

 

 

 

 

 

 

좁았지만 170cm 정도 되는 나는

크게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았다

창문도 내 바로 옆에 하나

앞좌석 뒤에 하나 있어서

충분히 구경하면서 왔다

 

 

 

 

 

 

 

김포 잘있어,,

 

 

 

 

 

 

 

역시 밤비행기 뷰가 짱,,,

비행기 뜨는거까지만 보고

기억이 없다

아-주 꿀잠!

 

 

 

 

 

 

 

                            

 

 

 

 

 

 

제주도에 도착하고 수하물 찾는 중

ZE233은 3번에서 수하물 찾으면 됐다

수하물 찾고부터는 에어비앤비 예약을

솔이가 해서 솔이의 인도!

공항 픽업해주시는

사장님을 만나러 갔다!

 

 

 

 

 

 

 

1번 게이트로 나가면

택시가 잔~뜩 있다

 

 

 

 

 

 

 

저주받은 야자수같이 나왔네,,

야자수야 미안해,,ㅜ

그래도 야자수 보니까 제주도 온거 실감 났음ㅎㅎ

 

 

 

 

 

 

 

 

주차빌딩에서 사장님 만나고

숙소로 가는 길!

요새 코나 너무 예뻐서

타보고싶었는데 마침 사장님 차가

코나였음 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시작부터 너무 좋아링

 

 

 

 

 

 

 

 

 

 

 

우리 숙소!

진짜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제주도 여행이 행복했던 이유에

큰 역할을 했다

 

 

 

 

 

 

 

 

 

 

 

 

 

 

 

 

 

에어비앤비 답게

기본 가정용품이 다 있었다

샤워용품, 식기구, 세탁기, 건조기까지

진짜 다 있어서 우리집처럼

넷 다 너무 편하게 지냈다!

 

 

 

 

 

 

 

숙소 오자마자 돼지파티

진짜 맛깔천국,,,,,

배달도 맘껏 시켜먹을 수 있던 숙소

넘모 됴아,,,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