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에서 쉬다가

우리는 기념품을 사러 왔다!

계획에 있지는 않았지만

택시타고 들어오는 입구에

소품샵이 많아서 고고링하기로 했음 ㅎ

 

 

 

 

처음 들어간 소품샵은 킴언니!

 

 

 

 

 

 

 

넘모 귀여운 가게와

모자들,, 큩

 

 

 

 

 

 

들어가자마자 먹거리 선물은 기본이고

 

 

 

 

 

 

 

 

이것저것 뭐가 많았다!

 

 

 

 

아 이거 살걸 그랬나,,,,

 

 

 

 

 

 

지갑도 있고 뭐 많았지만

일단은 몇군데 더 돌아보기로!

바로 옆에 다 붙어있어서

한번 모두 구경 후 구매하는거 추천-

(근데 가격은 역시 동문시장이 제일 저렴)

 

 

 

 

 

 

 

옆에 있던 이뼤 소품샵!

 

 

 

 

 

 

 

 

'섬의 기억을 선물할게요'

마음에 드는 문장이야,,,!

 

 

 

 

 

 

 

 

 

여기는 뭔가 더 많은 느낌?

신기한게 더 많았다

 

 

 

 

 

 

맛만 보려고 조금 구매!

결국 이 두개 다 존맛이라

시장에서 한보따리 샀다

 

 

 


 

 

 

 

소품샵에서 간단한 쇼핑 후

한담해안산책로를 걸었다

솔이랑 어디 갈지 찾아보면서

넘모 기대됐던 곳!

 

 

 

 

날이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충분히 엄청 예뻤다

 

 

 

 

 

왜 장한철 산책로인지

읽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애월더선셋을 가려고

쭉- 걸었는데 너무 예뻐서

힘들지도 않고 진짜 좋았다ㅠㅠ

 

 

 

 

 

 

가다보면 작은 해변도 있다!

진짜 예쁨 ㅠ

 

 

 

너무 예쁘니깐

사진 하나 찍고~

 

 

 

 

 

 

이 팻말 즈음,,

숨어있는 돌 계단으로

애월더선셋에 갔다!

 

 

 

 

 

 


 

애월더선셋

064-799-5943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1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 19:30

 

 

 

애월더선셋!

아마 애월에서 요새 가장 유명하지않을까?

 

 

 

 

 

날이 흐리지만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뷰가

일단 끝장남 ;

 

 

 

 

 

 

근데 더 끝장나게 웬 골든리트리버 한마리가 있으심,,,,,,,,

 

 

 

 

 

 

 

 

피곤해서 계속 자던 왕발의 리치,,

쏘 큐트

뭐든 내가 다 잘못했다 리치야

 

 

 

 

 

 

 

 

 

겸둥이를 뒤로하고 들어가는 입구!

핑쿠핑쿠하다

 

 

 

 

 

 

진짜 보정 1도 안한게 이거,,

날이 좋았으면

얼마나 더 예뻤을거야?

 

 

 

 

 

 

 

애월더선셋 때문에 날씨 좋은 날

제주 한번 더 와야된다

 

 

 

 

 

 

 

 

 

 

 

사진 오억개정도 찍으면

이제 만족스럽다

 

 

 

 

 

 

 

 

 

 

 

내부는 이렇게 핑크핑크하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다행쓰 ㅎ

 

 

 

 

 

 

 

메뉴는 이렇게!

시키려던 샐러드가 안돼서

그릴바나나토스트를 시켰다

 

 

 

 

 

 

 

1인 1음료인데,,

우리는 4명

3잔 1음식 이렇게 해서 그냥 해줬나보다

 

 

 

 

 

 

 

 

생과일쥬스도 있꼬 티도 있꼬

케쿠도 있음

 

 

 

 

 

 

 

호옹,,,,,

너무 맛있었다

바나나 구운거 돌았다

 

 

 

 

 

 

 

예쁘고 맛있었던 친구

싸랑해

 

 

 

 

 

 

혼자 나가서 막 사진도 찍고,,

센치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해가 지는 중!

애월더선셋이니까

선셋이 꼭 보고싶었는데

해가 너무 안져서 슬펐다ㅠ

 

 

 

 

 

 

 

 

 

 

그래서 리치 한번 더 보러 나옴 ㅎㅎ헤

계속 잠만 자지만 넌 너무 귀여워

 

 

 

 

 

 

 

 

 

완전 선셋을 보지는 못했지만

이정도로 만족!

너무 예쁘다ㅠㅠㅠ

 

 

 

 

 

 

 

 

 

 

 

집 가려고 나오니까

일어난 리치!!!

존 귀 탱

사진 또 오지게 찍고

떠났다 헷

리치야 또 만나자 ㅠ 왕발이 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