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해 1박2일 여행의 마지막 코스!

사실 보리암에서 진을 다 빼서,,

조금 지친 몸을 이끌고 독일마을에

도착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독일마을 광장 입구!

독일마을 입장료는 따로 없다!

 

 

 

 

 

독일마을 주변 관광시설 안내

 

 

 

 

 

 

광장 구경하러 가는 길!

 

 

독일마을이 무엇을 위해

만들어졌는지!

독일 간호사, 광부들을

기념하기위해!

 

 

 

 

 

 

광장 안에는 딱히 볼 게 없었다

저기 박물관은 있음!!

 

 

 

 

예뿌당!!!

독일식 집들!

 

 

 

 

광장 구경 한 후

내려와서 독일마을로 고고

 

 

 

 

 

꽤 큰 마을!

구경하다보면

알프스

하이디 등

낯익은 이름들을 가진

집이 나온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예쁜 집!

실제 사는 분도 계신가,,?

대부분 식당이나 아이스크림이나

소세지를 판매한다!

 

 

 

 

 

사람이 많지 않은 기간이라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다!

 

 

 

걷다가 유자아이스크림 발견해서 고!

 

 

망고도 파는 군!

 

 

 

하지만 우린 각자 먹고싶은 맛을 시켜

유자는 아무도 먹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곳에 있던

귀여운 아가모형

 

 

 

독일마을을 배경으로

아이스크림 !!

 

 

 

아직 공사중인 곳 도 있었다!

 

 

 

 

 

 

그냥 이렇게 풍경 구경하다보면

힐링이되는 독일마을!

 

 

 

 

 

독일식건물+푸르른 식물+바다

아주 조타

 

 

 

 

독일마을 안내문!

 

 

 

 

 

염소도 있고

고양이도 있었는데

고양이 이름이 빈센트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핫!

 

 

 

 

 

마지막 돌아오는 길

산천?휴게소에서 먹은

애호박돼지찌개

진짜 핵혜자

고기만땅 당면만땅 채소만땅 버섯만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