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랭이마을이 좀 내려가야 바다가 있어서

내려갔다가 올라올때 좀 힘들었는데

다음 보리암 코스를 겪어보니

다랭이마을은 진짜 애교였다

 

 

 

여기는 보리암 주차장!

같은 날인데 사진이 왜 이따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차 타고 들어가면

주차비를 내야한다

우리는 5천원을 냈다ㅠㅁㅠ

 

 

 

 

 

주차장에는 화장실도 있다

내 기억에 올라가서

화장실은 금산산장에서만

있었으니,,

꼭 여기서 볼일 보고 가시는게 좋다!

 

 

 

 

 

 

 

보리암 입구!

 

 

 

 

 

 

매표소와 가격은 이렇게!

우리는 어른 3명이라 3000원을 냈다!

 

 

 

 

티켓은 이렇게 생겼다

금산보리암은

남해 다녀온 분들이

항상 1순위로 추천하는 코스다!

 

 

 

 

 

올라가는 길!

위에 절이 있어서 그런가

수능기도를하신다,,

수능 나는 2014학년도 수능이라,,

이제 모두 잊었다^^

 

 

 

올라가는 길!

날이 너무너무 좋았다ㅠㅠ

 

 

 

산불조심!

 

 

 

곳곳에 이렇게

작게 돌탑을 쌓아두심

ㅋㅋㅋㅋㅋㅋㅋ큐티

 

 

 

 

거의 다 언덕이라

힘들었다,,

등산을 자주 안해보고

사실 운동도 잘 안해서

힘들었는데

 

그냥 쉬고싶을 때 쉬고

내 페이스대로 올라가니

할만했다!

 

등산은 혼자가야 제맛인 이유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따라가다간 죽음

 

 

 

 

가는 길에 발견한

완전 진기명기

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세우신거죠?

 

 

 

 

올라가다보면 여기가 나오는데

여기부터 금산산장까지는 좀 더 힘들다ㅜ

근데 여기서 바로 절로 갈 수 있음!

 

 

 

 

 

하지만 우리는 금산산장으로

갈거니까 고고

 

 

 

 

 

 

 

 

또 오르고 오르면

여기 단군성전이 나온다!

 

 

 

 

보리암 흔들바위를 만나면

이제 금산산장 다 온거!

 

 

여기가 바로 금산산장!

이런 곳에 식당이 있다는게,,

독특

 

 

 

 

 

뷰가,,, 진짜 너무 끝내준다

한국의 그랜드케년

 

 

 

 

 

 

 

 

올라오기 진짜 힘들었는데

뷰 보고나서

올만하다 싶었다!!!

 

 

 

 

 

 

 

여기가 식당!

주문도 여기서 하고

음식도 직접 받아가야한다

친절하시지는 않은 경상도할머니,, 무서워

그렇지만 뷰 보러온거니까 뿌듯

 

 

 

 

 

 

가격은 이렇게!

 

 

 

 

 

 

아 여기는 진짜

강추입니다-

 

 

 

 

 

이 뷰와

 

 

해물파전은

바로 구워주시는건

아닌거같고 약간 데워주시는 느낌이다ㅠ

 

 

 

 

 

그래도 이 뷰 보면,,

용서가능,,

지상낙원이쥬?

보리암은 진짜 꼭 가보길🙏

 

 

 

 

 

이번엔 절 쪽으로 가봤다!

산속에 박혀있는 절

 

 

 

 

 

 

 

한옥이 제일 예뽀

 

 

 

여기 바위에 동전 붙이는건데

껌으로나 본드로 붙이지마세요,,

 

 

 

 

 

 

여기는 또 기왓장에 이런 방명록,,?

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암은

남해 여행 중 꼭!!

가야한다ㅜ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