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행지는

남해 독일마을에 있는 쿤스트라운지!

독일맥주와 독일소세지를

즐길 수 있당><

비가 오지않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비가 와서 더 운치있고 좋았었당

ㅎ0ㅎ

 

 

 

주차하고 올라가는 길!

주차장이 건물 뒤에 있어서

좀 헷갈린당

 

 

 

 

 

왼쪽은 우리의 목표

쿤스트라운지

오른쪽은 쿤스트베이커리!

베이커리도 같이 있는것을

이때야 알았당

 

 

 

 

 

멀리서부터 엄청 눈에띄는

쿤스트라운지 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 외관도 참 예뻤다

 

 

 

 

애견금지

외부음식 금지

금연

 

 

 

 

메뉴도 밖에 나와있는데

비가와서 젖었다ㅜㅜㅜㅜ쎼드

 

 

 

 

여기는 1층내부!

여러 좌석들이 많아서

골라 앉으면 된당!

 

 

 

여기는 주문하는 곳!

메뉴도 여기서 만드는거같당

 

 

 

메뉴 이름이 어려운 몇개는

사진보고 고를 수 있어서 조아

근데 우린 이름 쉬운

독일식소세지

크림고구마떠먹는피자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 안쪽에 있던

잔디밭인척하는 카펫

키키 여기 앉으려고 했는데

셋이 안기엔 뭔가 애매,,

(죄송해요 형부,,언니,,)

 

 

 

 

여기는 1층 테라스!

비만 안오면 정말 좋았을텐데ㅜㅜ

힝구 다음에 비 안올때

또 오쟈!

 

 

우리는 2층에

자리잡기로 했당!

 

 

 

2층은 이렇게!

 

 

 

 

 

 

전시장같은 한쪽!

 

 

 

화장실도 있당

집 넓으면

하고싶은 인테리어 1순위

큰 전신거울,,

 

 

 

 

 

독일마을 쪽 테라스도 있지만

공사중이라 비추,,,,

반대쪽 건물 공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그냥 아예 테라스!

엄청 예뿌당

독일마을이 한눈에 보임!

 

 

 

 

 

 

 

남해 오길 너무 잘했다

제주도 온 느낌 낭낭!

쿤스트라운지는 진짜 필수코스다

 

 

 

 

 

다음엔 비 안와서

꼭 저기 앉길!!!!!!!

 

 

 

 

 

 

우린 이렇게 주문!

독일맥주도 종류별로 두개 주문했당

 

 

 

 

 

 

남해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의

떠먹는 고구마피자!

맛은 소소,,,

좀 더 달았으면 좋았겠다

감잔줄ㅠ

그래서 형부가 소세지 먹고싶다고

하셨당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부가 주문한

바이엔슈테판헤페

내가주문한

아잉거브로바이스

 

 

 

이렇게 컵도 맥주마다 다르다!

아잉거는 아잉거컵에!

넘나리 남해 배경이랑 잘어울린다

(비록 맛은 아잉거보다 바이엔!)

 

 

 

 

 

소세지가 무슨 3개에

13000원이야ㅡㅡ했는데

엄청 크고 맛있었당!!

 

 

 

 

머스타드 소스는 아주 필수^^

역시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 왔으면

소세지를 먹어줘야한다ㅠ

 

 

 

 

아주 마싯섰당

남해 가면 쿤스트라운지도 필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7 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