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째날부터 비가 와서

완전 당황했던 우리ㅜㅜ

 

여행지는 거의 외부다보니

완전 코스가 꼬여버렸다,,,,

 

 

흐리흐리한 남해 날씨ㅜ0ㅜ

 

 

 

 

 

 

일단 배가 고프니

밥부터 먹으러!!

 

우리는 남해 수제버거집으로 유명한

버거봉에 왔다!

 

 

바로 옆에있는 모스트화덕피자 집이랑

붙어있어서 버거봉에서도

피자, 파스타 주문 가능!

 

 

 

 

 

버거봉으로 들어가는 길목!

나는 사진 찍으려고 입구에서 내렸다

길이 참 예쁘게 되어있구낭ㅎㅎ

 

 

 

 

 

 

 

 

그네도 있었다!

근데 한쪽이 끊어져있어서

뭔가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로 들어가서 타야하는지도

모르겠음;

 

 

 

 

 

 

짜잔

버거봉은 이렇게 생겼다

왼쪽 아래부분에 보이는게

모스트 화덕피자!

 

 

 

 

 

엄청 귀엽게생긴 간판!

알록달록한게

뭔가 제주도에 있는

식당들 같아서 제주도 온 기분이었당!!

 

 

 

 

 

영업시간은 10시부터 7시!

뭔가 정확하지 않으니

전화 후 방문하는게 좋을거같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다

사방으로 풀숲이당

 

 

 

계단으로 이어진

버거봉과 모스트!

 

 

 

 

앞접시, 식기, 소스등

모두 셀프당!!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는게

참 좋았당><

 

 

 

 

버거봉 인스타그램 이벤트!

해쉬태그 하고 올리면

음료수 주신당><

우리도 이걸로 콜라 하나 마셨음ㅎ0ㅎ

 

 

 

 

 

아기자기한

소품과 벽화로

꾸며진 버거봉!

 

 

 

 

남해 맛집 버거봉 메뉴!

우리는 봉즈버거 모짜렐라

봉맥버거, 해산물토파토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다!

 

기본적으로 바거메뉴에는 음료,

고구마튀김이 포함된 가격이다!

 

 

 

 

 

여행지다보니

외국분들도 많이 오나보다!

칠반에 이렇게 메뉴가 적혀있음ㅎㅎ

 

 

 

 

 

무엇보다 뷰가 참 좋았다

여름 여행은 더워서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자연이 너무 예뻐서

눈이 참 즐거웠당

 

 

 

 

짜자잔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뇸뇸

비쥬얼 너무 좋으다

 

 

 

 

 

 

 

해산물 버섯도 많고

소스도 직접 만드신거같았다

시중에 파는것보다 조금 밍밍한듯 하지만

건강한 맛이었다!

 

 

 

 

 

 

특히 이 모짜렐라녀석

비쥬얼 장난쳐?

ㅜ0ㅜ

 

하지만 맛은 평범했던

버거봉!

 

그래도 예쁘니까

인스타용으로 방문할 만 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7 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