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에서 시간 좀 떼우다가

빵다방으로 출발!

빨리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일찍부터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ㅜㅜㅜㅜㅜㅜㅜㅜ추웠음

12시 오픈이고 11시반쯤 도착했는데도

이정도니까ㅜㅜ 다들 더 빨리 와야할둣!

 

 

 

 

새로 이전하고

2층에서 먹는 곳 도 생겼다!

 

 

 

 

으 사람 너무 많아

저 상자는 아마도 비어있는 것 같았다!

 

 

 

 

 

크림빵 말고도 다른 빵도 꽤 많았다!

하지만 나는 크림빵만 샀당

 

 

 

성공><

하나에 3000원이라

여러개 사니까 가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집 와서 먹어봤는데

갠적으로 인절미크림보다는

녹차가 더 맛있었당!

 

글고 3000원이 안아까운 양!

 

 

 

 

 

 

그리고 바로 점심먹으러 중앙시장 쪽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방문!

사람 별로 없어서 다행이얍,,

 

 

 

 

떡볶이 킬러인 나는 강릉 떡볶이 맛집을

놓칠 수 없었다

ㅎ0ㅎ

 

 

 

 

여고시절 카레떡볶이에서

젤 충격이었던건

3인분 계란, 튀김 등등 해서

6000원,,,,

왜케 저렴해? 충격

 

 

 

 

엄청 매워보이지만

여고시절 카레떡볶이는

적당히 맵고 달고 카레맛 많이나고

진짜 존맛탱이다

이거 먹으러 또 가야됨ㅜㅜㅜㅜ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강추욥,,

 

 

 

그리고 배도 부르고

차 시간도 얼마 안남아서

아이스크림 호떡 먹으러 잠깐 들린

중앙시장!

 

 

 

 

여기도 사람 별로 없어서 다행쑤!

 

 

 

 

 

우리는 아이스크림 호떡 파는 곳 중

제일 가까웠던 모자호떡에 왔다!

 

 

 

 

빨간어묵이랑 식혜도 팔았숨!

 

 

 

아이스크림 호떡 맛있게 먹는 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도 예뻤던 아이스크림 호떡!

맛도 진짜 좋았는데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토한다

김치 원추

 

 

 

 

 

 

 

아이스크림 호떡 파는 곳 많았음!

 

 

 

 

여기도 진짜 맛있어보였는뎅,,

담에 중앙시장 오면

좀 배 덜 부를때 와야지,,

 

 

 

 

 

강릉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배니닭강정?

나는 몰랐다 문찐임

 

 

 

 

 

중앙시장 내에 배니닭강정 가게가

여러개였음!

 

 

 

 

 

예전에 포장마차 거리였던거를

이렇게 해둔 듯!

종로에도 이렇게 해뒀던데

느낌은 안나지만 안전하고

좋은거같기는 하당

 

 

 

 

 

 

 

 

다시 도착한 강릉역!

중앙시장에서 핵 가까움!

공항같이 생겨서 해외여행 가고싶었다,,,

 

 

 

 

2시 출발 우리 차가 들어온당

 

 

 

 

이번에도 혼자 앉았다

 

 

 

 

 

강릉 재밌었어!

또만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