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년 전 엄마랑 동생이랑 함께

부산여행을 갔었는데~~

그 이후 2년만에 셋이 여행을 왔다!

이번에는 내가 너~무 가고싶었던 강릉!!!!

 

부랴부랴 KTX를 예매하는데

평창 올림픽 덕에 집 앞 상봉역에서

KTX를 탈 수 있었당ㅎㅎㅎ

 

 

 

출근하는 아빠가 태워다 주셔서

금방 도착!ㅋㅋㅋㅋ

7시 28분 기차였기 때문에

어둑어둑할때 도착!

 

 

 

 

날이 너무 추워서

대기하는 곳에 들어가있었다

없으면 죽어,,, 너무 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게 들어오는 우리의 열차

 

 

 

 

우리는 3명이서 가는

강릉여행이기 때문에

KTX는 나 혼자,,

재작년에도 나 혼자였는데

이번에도 혼자였다!

 

그치만 비수기라서 그런지

내 옆엔 아무도 안탔음!

 

행복-

 

 

 

 

 

꿀잠 자고 일어나니까

1시간 30분 만에 강릉에 도착했다!

이렇게 가까운데 왜 진작 안왔다 싶었다

 

 

 

 

드디어 만난 강릉역!

이번 1박2일 강릉여행은

첫번째로 날씨가 끝내줬다!

구름하나 없고 서울보다 춥지도 않았음!

 

 

 

 

 

 

강릉역 앞에는 이런 조형물도 있었고~

 

 

 

 

아직도 평창올림픽 마스코트도 있음 !

택시타고 동화가든으로 고 !

 

 

 

 

 

우리는 일단 너무 배가고팠기 때문에

강릉 동화가든 본점에 원조짬순을 먹으러 왔다!

 

보통 웨이팅이 1-2시간 기본이라던데

우리는 비수기에 와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주차장도 꽤 많고

주변에도 주차장이 많았음!

 

 

 

 

 

 

 

드디어 만난 이 낯익은 민트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나 SNS에서

강릉 맛집 치면 거의 첫번째로 나오는

강릉 동화가든!

 

 

 

 

 

강릉 맛집 동화가든은

매주 수요일 휴무!

am7-pm7 영업시간!

 

 

원조짬순 판매시간은

am8:30-pm7 까지!

 

그리고 보통은 웨이팅이

엄청나서 대기표도 뽑아야한다ㅜㅜ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연예인들도 엄청 많이 왔다!

 

 

 

 

메뉴는 이렇게 간단!

강릉 동화가든이 초당순두부 마을에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두부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반찬도 심플!

추가로 먹으려면 셀프다

 

 

 

 

엄청 빨리 나온 원조짬순!

 

 

 

 

 

진짜 진하고 맛있는 짬뽕국물에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다ㅠㅠㅠ

 

 

 

 

우리 셋다 배고프고

추워서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당

순두부랑 밥이랑 국물이랑 해산물

다 맛있음!!

 

또 먹고싶은 동화가든 원조짬순ㅠㅠ

 

 

 

 

 

화장실도 밖에 있기는 했지만

깨끗하고 좋았다!

 

첫번째 코스부터 완벽했으나

바로 옆 순두부젤라또 가게가,,,,

휴무일이 아닌데 개인사정으로

문을 닫아 슬펐었다,,흑

 

그래도 동화가든 원조짬순은

진짜 꿀맛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