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사노바에서 푹 쉬고

우리는 다시 택시를 탔다!

강릉 택시 기본요금은 2800원이지만

뭔가 엄청 빨리 오르는 느낌?

그래서 택시비는 비슷하다!

 

 

 

 

 

 

금방 달려서 도착한 강문해변!

 

 

 

 

인증샷 하나 찍어쥬고~~

강문해변은 포토존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다!

 

 

 

 

 

 

여기저기 있는 포토죤!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던 강문해변!

엄마랑 나랑은 신나게 찍었는데

동생은ㅋㅋㅋㅋㅋㅋ이런데서

사진 찍는거 싫단다,,,, 흑

 

 

 

 

 

 

너무 예뻤던 강문해변!

날이 좋으니까 바다 색도

정말정말 예쁨ㅠㅠㅠㅠ

 

 

 

 

 

 

그리고 강릉 강문해변에서

꼭 먹어야하는 강릉 커피빵!

 

 

 

 

 

선물용이 아니라

1박2일 강릉여행하면서 먹을걸

8개입짜리 구매!

(많은가?)

 

 

 

 

 

 

 

보헤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잔모양으로 생긴 커피빵ㅜ

졸기탱

 

 

 

 

 

 

 

강문해변에서

솟대다리를 건너

경포대교로 넘어갔다!

 

 

 

 

 

 

 

 

 

가는길에 강릉 커피빵도 먹어버리기!!

냠냠냠

 

 

 

 

 

 

 

넘나리 예쁘고 좋았당!!

 

 

 

 

 

 

여기가 바로 경포해변?

 

 

 

 

 

 

 

우리는 바다는 계속 봤지만

호수는 못봤으니까

경포호로 넘어왔당!!

 

 

 

 

 

 

오리도 있고

산책로도 있고,

쉴 곳 도 있어서 넘나리 좋아따

 

 

 

 

 

걷고 걷다가 경포호가 끝날 때 쯤

경포해변으로 왔다!

 

여기에 바로 느린우체통이 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산에서도 했어서 그런가

꼭 해보고싶었당

 

 

 

 

 

 

 

서랍에 엽서 있음!

하지만 펜은 없다ㅠㅠㅠㅠ

 

 

 

 

 

 

 

 

 

 

엽서 종류도 많아땅

나는 경포해변으로 썼당

 

 

 

 

 

 

 

 

크게 볼 건 없었던 경포해변!

아무래도 강문해변 보다가 와서 그런 것 같당

 

 

 

 

 

 

 

 

대신 함부로 애틋하게

포토존이 있어서

엄마랑 또 예쁘게 사진도 찍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도

많이 걸었지만

숙소까지 또 많이 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로 고고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