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나더쏭

010-8254-0385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30길 10

매일 10:00 - 22:00

일요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일예배가 끝나고

저녁먹기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카페에 먼저 왔다!

오늘 어떤 말씀이 좋았는지

나누면서 오니까 금방 도착 ㅎㅎ

어나더쏭은 중곡동 신성시장쪽에 있었고

군자역에서는 생각보다 멀었다!

차라리 아차산역에서 가는게

더 가까울듯 !

중곡동 동네의 작고 아기자기한

귀여운 카페 어나더쏭!

어나더쏭은 디저트카페!

디저트 없는 카페는 가지않는다

후후

* 어나더쏭은

매주 월요일 휴무!

* 5주째 월요일은

오픈합니다아

어나더쏭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입구가 좁아서 작을 줄 알았는데

넓어서 좋았쓰

자리도 진~짜 많고

여기 이렇게 예쁜 포토존도 있다!

다들 이런데 어떻게

잘 꾸며두는걸까?

너무 맘에드는 사진도 하나 건졌숨 !ㅎㅎ

여기 이렇게 바테이블도 있고~

한쪽에는 이렇게

좌식테이블도 있었다!

나는 여기 좌식에 앉았는데

커텐으로 가려져있어서

전혀 불편하지않고 너무 좋았다!

날이 조금 추웠는데

전기장판도 있어서

몸 완전 싹 녹았다

어나더쏭 칭찬해 💛

그리고 ~

여기 이 기둥을 지나면

이렇게 예쁜 벽을 지나서!

어나더쏭 화장실이 나온다!

화장실은 문구점이랑 같이 사용해서

가끔 헷갈려하시는데

문구점 문 열면 안된다 ㅠ

잔뜩 화나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안에 문구점으로 가는 문이 있는데

그 문에 거의 ,, 욕이 적혀있음ㅋㅋㅋㅋㅋ)

 

여기는 어나더쏭 메뉴!

와플도 종류별로 있고 피자도 있음!!!

대박 ,,,

디저트를 테이크아웃하면

용기 값을 지불해야한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

어쩔수없띠

원래 먹으려던 앙스콘은

품절이었고 ,,,,

얼그레이쉬폰을 먹기로 !

이렇게 보이는 비쥬얼은

조금 그랬지만 ,,,

나는 얼그레이 사랑하니깐 ^0^

어나더쏭은

디저트 종류가 진짜 많았다

파블로바도 있다닝 ,,

담에 꼭 이거 먹어야디

 

어나더쏭 음료메뉴!

셀모임때 둘다 커피를 마셔서

고구마라떼랑 말차라떼 주문했당

날이 추우니 모두 HOT으로 💛

워낙 중곡동에서 인기가 좋은 카페다보니

어나더쏭은 이용시간제한이 있다!

하지만 3-4시간이면

정말 충분한 시간인듯!

쿠폰도 주시고 보관도 가능!

우리는 가져오기는 했다

또 다른쪽에 있던 디저트

브라우니랑 쿠키!

어나더쏭의 모든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신다!

정말 부지런하신가보다ㅠ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다 직접 만드신다니,,,

 

쿠폰은 이렇게!

금방 나왔던 우리의 메뉴

커피 안먹으니까 색색별로

참 예쁘네 ,,

말차라떼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

쌉쌀하니 내스탈 -

고구마라떼는 달달한 고구마라떼가 아니고

진짜 고소~한 고구마맛이었다!

진짜 고구마 먹는 느낌 완전 맛있음

얼그레쉬폰은

같이 나온 쿠키도 맛있었고

쉬폰도 맛있고 얼그레이 크림도 맛있고

정말 ,,, 칭찬하는 맛과 비쥬얼,

 

어느하나 부족함 없었던 어나더쏭!

오빠랑 같이 오늘 말씀은 어땠는지

우리 삶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함께 나누는 것도 참 좋았다

우리가 만난것도,

오빠가 교회에 나오고싶어하는것도

점점 하나님을 궁금해하고 받아들이고 싶어하는것도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어나더쏭 커텐이 예뻐서

반지 사진 찍어보기!

근데 손이 너무 뚱땡아리같아서,,

 

다시 찍었는데

이번엔 손 잡는게 이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만 좋으면 됐다ㅠ

어나더쏭 참 조아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04-30 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