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티트렁크

031-946-9283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매일 09:00~22:00

 

 

파주아울렛에서 쇼핑하고

기쁜 마음으로 더티트렁크 고고!

언니가 검블류? 뭐 그런 드라마에서

나왔다고 하던데 나는 드라마 안봐서

잘 모르겠궁 ,,

아무튼 엄청 크고 예쁜 파주핫플이었다

주차장도 내부 외부로

나눠져서 엄청 많았고

그 주차장이 다 차있어서

주차하기가 힘들거같았다 ㅠ

하지만 우리는 바~로 하기는 했지

더티트렁크는 파주 베이커리카페로 유명!

베이커리 말고도 파스타같은 식사도 가능하다

여기는 실내주차장인데

이쪽으로 매장에 들어갈 수 있다!

고!

주차장 맨 안쪽에 더티트렁크

입구가 있었고

계단을 올라가면 매장이 나온다!

여기는 더티트렁크 완전 메인 입구 주차장!

집 가기 전에 잠깐 봤는데

여기서 주차하고 여기로 들어가는게

제일 예쁨 ㅠ

더티트렁크 입구를 이렇게

볼 수 있기때문!

여기 입구쪽에

빵 만드는곳이 있었고

진짜로 빵을 만들고있었다

신기방기 ㅠ

존맛탱 빵이 여기서 나오는구나?

짜자잔

여기가 바로 더티트렁크

계단자리!

앉기도 편하게 앉을 수 있고

더티트렁크가 한눈에 들어오기도 하고

진짜 좋아보인당

나는 치마입기도 했고

4명이서 와서

여기는 패스 ㅠ

줄서서 주문을 해야했는데

이게 아마 음식메뉴인듯 !

ㅠ-ㅠ

진짜 맛깔천국 베이커리

더티트렁크 사랑해요 ㅠ

줄서서 빵 담는중 ㅠ

진짜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것만해도

너무 오래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티트렁크 베이커리

원산지표 !

진짜 다 먹고싶어서

어떡하지

또 가야겠다 ㅠ

먹을거 말고도 이렇게

뭔가를 또 파는 것 같았는데

뭐였을까?

보지도 않고 사진만 찍음,,

나란뇬 열심히하는데 대충하는뇬 ㅠ

 

여기는 음료메뉴+음식쓰메뉴

더티트렁크의 버거는 무슨 맛일까

너무 먹고쟙네

 

여기는 식사류를 만드는곳인가보다

계속 냄새가 엄청 좋았음 !

음식을 받고

여기서 식기를 챙겨가면 되는가부네

케이크도 쪼꼬맣게 엄청 많았다

이 많은 종류 어케 다 만드셨나요 대단합니다.

10명 데려가서

다 먹어보고싶다 ㅠ

찐텐으로 분위기 너무 좋은

더티트렁크 ,,

저기 거울에서

사진찍고싶었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포기걸스 ㅠ

더티트렁크는 화장실도

줄을 한 5분은 서야한다

파주 놀러온 사람 다 여기왔슴? ㅠ

우리가 앉은 자리쪽 !

사람이 한텀 빠지니 여유롭게 사진찍었당

위에서 내려다본 더티트렁크!

여기가 바로 유명한 포토존이쥬?

 

다들 여기서 열심히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2층은 약간 이런 느낌

바 형식의 테이블에 앉으면

위에서 아래 보면서 또

너무 좋을듯 ㅠㅠ

저기 줄 서서 빵 사는 사람들 ,,

줄이 진짜 넘 길당 ㅎ

 

 

그래도 우린 열심히 빵을 사왔담

ㅜ0ㅜ

넷이서 빵 5개 ㅠ

거뜬 ㅠ

먹기좋게 잘라서 먹어주기

진짜 다 맛있었다

인절미 빵 사랑해

미틴놈 ㅠ

다섯박스 주문해야됨 ㅠ

커피도 맛있끠

셀카도 잘나오는

더티트렁크 !

담에 파주에 또 뭐 사러가면

(가방?ㅎ) 또 가자 히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