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여름이니까 목걸이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생각해서

눈여겨보던 티파니앤코

리턴투티파니 실버를 구매했당

 

얌전히 가져온다고 가져왔는데

나의 조심성이란,,

쇼핑백이 어느새 꼬깃꼬깃

 

 

나는 민트색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편인데

캐리어도 민트고,,

티파니앤코를 좋아하는거 보면

아무래도 민트색 좋아하는듯ㅎㅎ;

 

 

 

주문할때 계셨던 직원분이

제품 받으러 갔을때도 계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친절하게

참 좋았다!

 

신촌 현대백화점 티파니앤코에서 구매!

재고가 없어서 주문 후 받았다

 

 

 

 

 

 

급 필터,,

이건 폴리싱천인데

제품이 실버라서

변색 될 경우

이 천으로 닦아주면 깨끗해진다!

 

 

 

 

 

젤네일 받으면,, 손톱이 많이 상한다

그래서 상한걸 숨기기 위해 또 네일을 하고

무한 반복이었던 내 삶ㅋㅋㅋㅋ

네일샵언니의 추천으로 요즘은 쉬는타임!!

 

 

 

 

 

 

상자를 열면 이렇게 큐티한

작은 복주머니가 들어있다!

민트민트 너무 예쁜듯

 

 

 

 

 

짜자잔 드디어 만나게된

티파니앤코

리턴투 티파니 실버!

 

리턴투 티파니에서

내가 구매한 실버

시그니처컬러인 민트

베이비핑크, 레드

등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진짜로 넘흐 예쁘시다

구매한지는 꽤 됐지만

아직까지 특별히 나갈 일 이없어서

안끼고있는중...

(왜샀지)

 

 

 

 

 

 

 

 

티파니앤코 로고와 실버925

 

 

 

 

원래 구매하려고 했던

미니사이즈 키 목걸이는

생각보다 안어울림,,

리턴투 티파니가 훨 잘어울려서

이걸로 구매했다!

 

 

 

 

 

 

 

크기는 대충 이정도?

너무 예쁘당!

 

 

 

 

 

밖에 나가질 않아서

집에서 급하게 착용샷...!

 

 

 

 

티파니앤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구매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