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카테고리에 넣기에는

펜션밖에 없지만

내맘이다

흐흐

상봉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망우역에서 경춘선을 탔다!

40분정도 걸려서 청평역 도착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움!

 

 

다음날 비가 온다고 하더니

날씨가 영,,,,

근데 안더워서 좋기는 했당

 


 

가평 보보펜션은

펜션 홈페이지에서 예약시

청평역까지 오고가는 택시비 중

한번을 돌려주신다!

근데 우리는 여기어때 어플로 예약해서

그냥 지불했다!

만,,이천원? 정도 나왔던거같은데

기억 안난당ㅎ

 

 

 

 

 

펜션 입구부터 전경!

택시는 바로 앞에서 내려줬지만

우리는 저녁 먹고 산책하러 갔다와서

오는 길에 찍었다

 

 

 

 

 

 

 

 

 

전체적으로 아~주 예쁘고

마음에 들었다

가평 오면 맨날 보보펜션 올거다,,

 

 

 

우리는 스파B 룸을 이용!

우리 숙소 바로 앞에는

 

 

 

 

 

 

 

이렇게 동남아 여행 온 듯한 테라스와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있숨,,,,,

(감덩)

 

 

 

 

가평 보보펜션은 꼭 베트남 여행온거같았다

내가 동남아는 베트남만 가봐서 그런걸수도?ㅋ

 

 

 

 

 

 

여기는 체크인하고 조식먹는 카페!

간단한 간식거리랑 라면 햇반 살 수 있음

 

 

 

 

수영장 보이는 뷰도 너무 좋고

커피도 맛있었다!

아무때나 무료로 주시는데

원두도 좋았다

다 맘에들어

 

 

 

 

 

 

큰 강아지 있다는건 들었는데

갑자기 애기 강아지도 있었다

둘이 털이 똑같아 ㅇ<-<

귀여워서 계속 숙소에서 나와서

얘네 따라다녔다

콩이랑 땅이? (벌써 까먹었네)

 

 

 

 

 

우리가 이용했던 스파B룸은

원룸인데 안에 스파랑 바베큐가 가능하다

 

이번 펜션 정하는 것 중

내가 몇가지 원했던게

 

1. 수영장

2. 방에서 바베큐

3. 스파

 

이렇게였는데가평 보보펜션

3박자 모두 갖춘 방이었당

 

 

 

 

 

 

 

 

 

 

 

 

 

 

전체적으로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았음

특히 침대는 너무 좋아서

내 방 침대를 이겼다

ㄹㅇ꿀잠

바디워시, 샴푸, 린스, 칫솔, 치약도 있다

펜션 맞아?ㅡㅡ

보보펜션 사랑해ㅡㅡ

 

 

 

우리가 30분정도 일찍 도착했는데

바로 입실시켜주셨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바로 수영장으로 왔다!

 

 

 

 

인피티니풀,, 러브입니다?가평 보보펜션

뷰가 너무 좋았다

날이 화창했으면 좋았겠지만

아니어도 예뻤다

 

 

 

 

물이 굉장히 차가웠는데

들어가서 놀다보니까 갠춘!

생각보다 깊었움!가평 보보펜션

근데 튜브가 많이 준비돼있어서

즐겁게 놀다가 약간 저체온증 오는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로 들어갔당

 

 

 

신서유기 오지게 보다가

배고파서 저녁 준비!

한상 지대로 차림,,,

여행은 역시 소,,

러브

 

 

 

 

 

 

 

방안에서 티비 보면서

우리끼리 먹으니까 넘 조아,,,

바베큐 럽

 

밥먹고 너~무 배불러서

산책할 겸 내려갔다왔는데

아래쪽엔 글램핑장도 있고

이마트24도 있었다!

 

과자랑 젤리 사서 다시 숙소로!

언덕 위에 있어서 힘들었는디

다녀올만했당 쿠쿠

 

 

 

 

 

갔다와서 씻고 또 신서유기 보다가 스파!

TV가 스파랑 바베큐쪽으로 돌아가서

티비보면서 먹고 스파하고

채고야~

입욕제는 사용 불가능!

작년 생일에 선물받은건

도대체 언제나 써볼까나?

 

 

 

 

다음날 아침

침대가 넘 좋아서

꿀잠잤다

비가 오는데도 어제보다는

날이 좋았움ㅎ

 

 

 

 

 

 

9시에서 10시 사이에 주는 조식

뷔페식은 아니고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신다

버터 조하 계란 조하 소세지 조하 샐러드 조하

다 조하~~~~~~~~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다 들었던

가평 보보펜션 또갈거야

 

 

http://www.bobohouse.co.kr/

 

보보펜션

만드는 보보펜션 Comfort and space art Space art in making comfortable pulbilla 하늘과 수평을 이루는 전망 좋은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roof of the sky The sky and a nice view that is parallel to the outdoor swinnimg pool 국내 최초

www.bobohouse.co.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7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