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춘식탁

033-653-5910

강원 강릉시 성덕포남로182번길 20

평일 11:00 - 20:30

Break Time 15:00-17:00 (주문마감 오후8시)

 

 

떡볶이 처돌이인 나ㅎㅎ

남자친구가 얼마 전 두끼에 다녀오고

두달간 떡볶이 안먹고싶다고 했지만

강릉여행의 마지막 밥은 떡볶이다 흐흐

 

 

 

 

 

아~주 강력한 태풍덕에

가게 외관 사진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화가 많이 났지만 잘 다스렸군

영춘식탁 내부가 너무 예뻐서 그나마

마음이 많이 풀렸다

 

 

 

 

 

 

영춘식탁 메뉴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저렴하다

 

 

 

 

나는 떡볶이 킬러니깐

영춘떡볶이, 영자떡볶이, 회오리 오므라이스 주문!

2인 3메뉴는 정말

더 말하면 입 아파 죽는다

 

 

 

 

 

작은 유리주전자에

레몬물을 주셨는데

이런거 못먹는 나는,, 새 물로 다시 받았당

뎨둉

 

 

 

 

 

 

 

아기자기하군

접시가 넘모 예뽀

 

 

 

 

 

 

 

그리고 예쁜 오빠 손과 반지♥

 

 

 

 

 

 

 

별로 안기다리고 나온 메뉴

이건 영춘떡볶이!

고추장 맛이 강하게 나서

먹다보면 조금 물렸다ㅠㅠ

 

하지만 어묵, 튀김, 계란, 깻잎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숨ㅎㅎ

 

 

 

 

 

 

 

 

영자떡볶이는 기름떡볶이 느낌!

닭강정에 나오는 떡사리가 많은 느낌인데

정말,, 너무 맛있따

간장 마늘 맛? 최고마싯!

 

 

 

 

 

 

젤루 궁금했던 회오리오므라이수!!!

이런거 첨 먹어봄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블로거 남친의 스킬^^

맘에드러^^

하이라이스 소스랑 먹으면

아 뚝딱 사라진당ㅎ

젼맛

 

 

 

 

 

 

 

 

 

 

예쁘고 맛있는 밥!

영춘식탁 안뇽

 

 

 


 

 

비사이드그라운드

070-4189-1237

강원 강릉시 용지로 136

매일 11:00 - 20:00

화요일 휴무

 

밥 먹고 태풍을 이기며 걸어간 비사이드그라운드

성수동에 커피식탁으로 운영하시던 사장님이

강릉에서 여신 카페!

 

 

 

비사이드 그라운드,

분위기는 역시나 너무너무 좋았다

성수동에 계실때도 인기 만점이었는데

역시 사람도 많았다

 

 

 

 

 

 

 

 

 

 

심플하고 깔끔하고

넘모 내스탈,,

조용하고 좋았찌이

 

 

 

 

 

 

 

메뉴-

 

 

 

 

 

커피식탁때와 비슷한 느낌의 케이크

초코딸기케쿠 주문!

 

 

 

 

 

 

 

 

여기가 참 분위기가 좋더라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다

진심 너무 맛있어ㅠ

 

 

 

 

 

 

 

 

 

1층 계단에는 남자화장실

2층내부에는 여자화장실!

화장실에 사람 있어서 기다리면서

사진찍기-

 

 

 

 

 

 

 

 

 

화장실도 넘모 예뽀넹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처음 입은 흰 티에 맨투맨 입고

내 가디건 입고 오빠 가디건을 입고도

너무 추웠다

그래도 비사이드그라운드는

넘모 조아떠ㅠ

 

 

 

 

 


 

 

이제 진짜 강릉과 빠이 할 때,,

터미널에 도착했을때는

배고파서 1초만에 택시탔지만

이번에는 터미널 구경 좀 했다!

 

 

 

 

KTX 타고만 와서 처음보는 강릉터미널

급 시골같네

 

 

 

 

 

오락실 발견할때마다

매탈슬러그,,? 하는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할때마다 그 게임기 1등한다

전에 1등할때도 내 이름으로

이번에도 내 이름으로 해주는 오빠

사랑꾼이어라,,♥

 

 

 

 

 

갈때도 역시 프리미엄 고속버스!

태풍때문에 할 일이 없어서

버스 시간 앞당겼더니 자리가 없어서

1인석에 앞뒤로 앉아야했다

하지만 쿨한 커플이기에 노프라블럼~~~~~~~

홈런볼 먹음 다 갠차나

 

 

 

 

열씨미 집에 왔더니

웬 쟈근곰이,,,,,

귀여워 미르스띵똥,,

사랑해,, 쪾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