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끼떡볶이 건대점

02-462-7792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41, 2층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마감 1시간30분전

셀프바 마감 21시 30분

 

 

다이어트중이라 4일만에 먹는 저녁밥,,

그것도 심지어 두끼라니

정말 행복했다 ㅠ 0 ㅠ

어디지점으로 갈까 하다가

수리맡긴 반지가 나왔다고해서

건대가는김에 두끼떡볶이 건대점으로 긔긔

두끼떡볶이 건대점은 2층에 있었고

계단으로 가려고 올라갔는데

문이 잠겨있고 ㅈㄹ? 진짜 분조장걸릴뻔

다시 내려와서 엘베타고 올라갔다 후 ^0^

( 다 먹고 나오니까 그 문 다시 열려있었음 하 ^^)

이번 두끼떡볶이의 신상메뉴는

붉닭떡볶이인가보네,,

난 못먹는 맵찔이

어쨌든 두끼떡볶이 건대점 입구!

요새 외국인들도 두끼 필수코스라던데

웨이팅은 없었다 다행쑤

 

주차는 유로로 해야하나보다!

뚜벅쓰라 행복해

두끼떡볶이 건대점의 영업시간!

입점마감시간과 셀프바 마감시간도

따로 체크하길 !

가격표는 이렇게!

정말 ,, 저렴해 사랑해

떡볶이 이렇게 맛있고

이렇게 많은걸 주는데

왜케 싼거야? 알럽 두끼

두끼는 포장도 가능한데

내 욕심이 저기에 안담길거같다.

그렇지만 언젠간 해먹을 날이 있겠지?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진짜 초스피드로 세팅해주셨다

진심 순식간이었고

매장 이용해본적 있냐고 물어보셔서

있다니까 쿨- 하게 떠나셨다 헤헤

음식 남기면 환경부담금 내야하는데

우린 다먹음 ^0^

여기가 두끼떡볶이 건대점 셀프바!

두근두근 시작해볼까낫

일단 떡볶이 재료부터 담아보즈아

저기 왼쪽 위에 청년다방 떡처럼

긴 떡이 있어서 바로 초이스

미친거 아냐? 두끼? 사랑해 쪽

원래 계란 잘 안먹는데

오늘은 끌려서 계란도 담았따 ㅋ

젤 사랑하는 콘치즈떡 ㅠ

누가 만들었어? 변태 ㅠ

파사랑 양배추사랑

그리고 빠질 수 없는

♥ 소 세 지 ♥

 

여기는 소스 쪽 !

나는 무줙권 카레소스를 넣는다

그래야 존맛 ㅎㅎ

동대문소스 엽기적인 매운맛!

*맵찔이들은 도전금지~

,,,,,,,,,,,,,,,,,,,,,,,ㅠ

뭐 ,, 이렇게 소스 조합 방법이 있는데

나는 내 맴대루 ㅎ0ㅎ

그래두 존맛이었다

오빠도 존맛이라고 했다 ㅎ

그리고 아쉬웠던건 ,,,,,,,,

중국당면이라면서 다른 녀석이 있었다 ㅠ0ㅠ

덜 두껍고 폭도 좁았다 ,,

그래도 당면은 다 맛있으니까

용서해줄게 하지만 조금 서운해 사실 많이

그리고 여기는 튀김!

아니 튀김도 주고,, 어케 그렇게 저렴해?

미쳤어

치킨텐더, 미니돈까스, 김말이, 감튀, 만두

다 맛있다 (감튀안먹어보긴했음)

음료수도 꽁짜,,

말하다보니까 어이없다 진심

너무 좋은 곳

 

 

 

하 ,,, 라면도 주고,,,,

어묵꼬치도 주고 ,,,,

두끼떡볶이 많이 생겨주라

상봉에 생겨주라 제발

소스를 넣고

이것저것 가져오니까

끓고있었담

냄새부터 끝장남

튀김도 가져오고 이미 푸짐한 상이었지만

두끼떡볶이에서 빠짐없이

꼭 먹어야하는 것이 있찌

볶음밥 용 밥을 어묵그릇에

담은 후 ,,,,

데리마요 컵밥을 만들어먹기 ^0^

나는 미니돈까스로 만들어먹었는데

진심 두끼와서 이거 안먹는사람

핵 바 보

ㅜ0ㅜ 섞으면 맛 없어보이니까

안찍었지만 ,,, 진짜 존맛이었다

소스 구멍 세개로 만든것마저

취향저격 두끼떡볶이 건대점 사랑해

앞치마도 일회용이라 좋았고

잘 가려져서 옷에 안튀었당

한바가지 부어놓고 기다리기,,,,,

ㅠ0ㅠ

비쥬얼 미쳤잖아?

 

 

아 ,, 진짜 비쥬얼 너무 완벽하시다

두끼떡볶이 너무 만족스러웠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좋아

 

 

이건 아까 말한 콘치즈 ㅠ

진짜 이거 너무 맛있는데

오빠는 옥수수 안좋아해서

맛이 그냥 그렇단다 ㅠ ㅎ

다 내꺼야 천생연분 ㅠ

이건 고구마떡 !

이것도 또 존맛이고 ㅠ

소세지도 존맛이고 치즈떡도 있고

진짜 여기 ,, 아 머리아파

두끼떡볶이 건대점 사랑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총 방문자!
오늘
어제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6 16:37